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반석동술집 반석동해물라면 대전유성회식

 

 

 

 

 

 

반석동술집 반석동해물라면 대전유성회식

 

 

 

 

 

 

일주일에 한번 쯤은 생각나는 해물라면!!

 

집 근처에 꼬꼬사롱에서 파는 해물라면이

요즘 너무 자주 생각이 나요 ㅋㅋㅋ

회식 2차, 3차로 자주 가는 장소이지요!!

 

이 날도 가보니 만석이더라구요.

근데 다행이도 자리가 한 곳 남아서

일행들과 자리를 잡았지요 ㅎㅎㅎ

 

 

 

 

 

 

 

 

 

 

 

 

 

여긴 해물라면도 맛있지만

기본으로 나오는 과자와 야채샐러드도

너무 맛있어요 ^0^

 

쌀과자 위에 야채샐러드를 올려서 먹으면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저희는 가자마자 만원 넘는 해장라면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일행 3명 모두 밥을 안먹은 터라

배를 조리며 기다렸지요!!

 

5분 정도 기다리니 바로 셋팅이 되었고

끊으면 넣어서 먹을 라면도

따로 주문해놨습니다.

 

 

 

 

 

 

 

 

 

 

 

 

진짜 국물이 끝내줘여!!!

다른 곳에서도 먹어봤지만 정말

여기 해물(해장)라면이 최고에요  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식당은 서브 메뉴로 라면을

파는데 여기는 아예 서브가 아닌 주메뉴로

팔고 있어서 먹기 더 좋아요!!

 

 

 

 

 

 

 

 

 

 

 

 

국물안에는 홍합, 꽃게, 오징어 등

여러 해물이 들어있어요~~!

 

 

 

 

 

 

 

 

 

 

 

 

 

배고파서 국물을 먹다가

끊을 때 바로 라면을 투입했어요!!

꺄아~~~ 탄성이 절로 나요.

 

 

라면 넣고 조금만 익히면

해물국물과 어우러져서 맛 진짜 조아용 ♥

 

 

 

 

 

 

 

 

 

 

 

 

 

 

이걸 동영상으로 찍어놨어야 되는건데 ㅜㅜㅜ

아쉽네요 ㅜㅜ

 

 

 

 

 

 

 

 

 

 

 

 

 

 

 

 

담번에 가면 동영상을 꼭 찍어놔야 겠어요!!

이 해물라면 하나면 한끼 배부르게

맛있게 해결할 수 있어요 ^0^

 

 

 

 

 

 

 

 

 

 

 

 

 

특히나 느끼한거 드신날 이 라면이

정말 땡기실거에요!! ㅋㅋㅋ

 

먹다보니 라면안에 이런 귀여운 해물도

들어있네용 ㅎㅎㅎ

 

 

 

 

 

 

 

 

 

 

 

 

 

밥 안먹어도 해물라면 하나 먹으면

그날은 너무 행복해요 >0<

 

반석동이나 가까운 곳 거주하신다면

여기 꼭 가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