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한밭대카페추천 INNUWA 카페인누와 수제홍초 건강음료전문

 

 

 

 

한밭대카페추천 INNUWA 카페인누와 수제홍초 건강음료전문

 

 

 

 

 

 

 

 

배부른 저녁식사를 하고,

어디 좋은카페가 없을까~?

하며 둘러보다가 발견한 카페입니다!

 

 

회사에서 한밭대 근처로 식사하러 올일이 많아서

지나가면서 많이 접해본 곳인데

새로운곳에 한번 가보고싶어서

다녀왔습니다!

 

 

 

 

 

 

 

2층에 위치해 있어서 계단으로 가셔야합니당.ㅎㅎ

엘리베이터는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용~

 

 

 

 

 

 

 

오픈시간이 출입문 부터 안내가 되어 있네요!

평일은 오전 10시 부터 밤 11시까지

주말은 오후 12시부터 밤 10시까지라고 해요.^^

 

 

 

 

 

 

 

 

주문을 하기 전 뭘 먹어야 하나 둘러보며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세트메뉴부터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수제 홍초가 눈에 띄어서

딸기+자몽홍초 와 같이 간 일행은 로열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카페 내부가 아주 넓고 큰 공간이라 답답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좌석도 여러개가 있어서 취향껏 골라 앉으시면 되는데...

 

 

 

 

 

 

 

저희는 창가쪽으로 자리잡아 앉았습니다!ㅎㅎ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건 늘 설레이는일 같아요...ㅋㅋ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며 진동벨을 찰칵! 했습니당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색깔만 보고 엥? 믹스커피인가? 하고 착각이 들었는데요..ㅎㅎ

향은 로열밀크티 향이 솔~솔 ~ 나더라구요.^^

 

 

 

 

 

 

홍초는 좀 신맛이 나긴 했지만 일반 마트에서 파는 너무 단맛이 아닌

건강한 수제 맛이라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ㅎㅎ

 

 

 

 

 

 

이곳은 대체적으로 음료가 모두 건강한 맛이나고

특이한 메뉴가 많은것 같아서 다음번에 한번 더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한밭대 근처에 가시면 이곳에 한번 꼭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