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합정카페추천 합정포비 합정베이글카페 포비합정점

 

 

 

 

 

 

 

합정카페추천 합정포비 합정베이글카페 포비합정점

 

 

 

 

 

 

 

 

 

 

 

 

 

 

 

서울 홍대근처에 놀러갔다가

합정 포비라는 베이글이 맛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합정역에 내려서 합정주민센터쪽으로

가면 맞은편에 바로 포비 카페가 있어요 ㅎㅎ

 

 

 

 

 

 

 

 

 

 

 

 

주택가에 카페가 위치해있었고

건물도 매우 멋있었어요 ~~!  

 

겉으로보면 카페인지 모를 수도 있는데

포비 로고 보고 찾아갔어요 ^0^

 

 

 

 

 

 

 

 

 

 

 

 

 

입구에 건물 안내도도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이 곳 카페는 매일 영업하고

10:30분부터 22시까지 한다고 하네요 ^^

 

 

 

 

 

 

 

 

 

 

 

 

건물 바로 입구쪽에는 제빵사분들이

베이글을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투명 유리라서 만드는 과정이 다 보였어요 ㅋㅋㅋ

 

 

 

 

 

 

 

 

 

 

 

 

 

이 카페에서는 베이글이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가자마자 베이글을 주문했어요.

 

 

 

 

 

 

 

 

 

 

 

 

베이글은 이렇게 종류가 많습니다 ㅎㅎ

 

이름을 보시고 원하시는 베이글을 선택하시고

베이글 안에 발라먹을 크림치즈

선택해주시면 주문 끝입니다!!

 

 

 

 

 

 

 

 

 

 

 

 

저와 일행은 기본 베이글인

플레인베이글을 시켰습니다.

 

 

 

 

 

 

 

 

 

 

 

 

 

 

 

크림치즈는 올리브 열매가 들어간 것을

골랐습니다!

 

 

 

 

 

 

 

 

 

 

 

 

 

 

 

 

 

주문을 하고 왼쪽을 보니

회의실같은 테이블이 보였어요~!

 

 

 

 

 

 

 

 

 

 

 

 

 

그리고 자갈과 돌로 이루어진

바닥을 지나면 또 다른 테이블이 있어요.

 

참 미로같은 카페였어요 ^^

 

 

 

 

 

 

 

 

 

 

 

 

 

 

그리고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

 

포비 카페는 일반 카페와 다르게

베이글과 음료를 주문하는 카운터가 다르더라구요.

 

 

 

 

 

 

 

 

 

 

 

 

 

 

 

저와 일행은 플랫화이트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0^

 

 

 

 

 

 

 

 

 

 

 

 

 

베이글과 커피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안타깝게도

이곳은 엘리베이터가 따로 없어서

걸어올라가셔야 해요 ㅜㅜ

 

 

 

 

 

 

 

 

 

 

 

 

 

 

1층도 2층도 이미 사람이 꽉 찼더라구요.

워낙 유명한 카페라서 일찍부터 자리가 없네요 .

 

 

 

 

 

 

 

 

 

 

 

 

 

 

기다렸다가 괜찮은 자리를 찾아 앉았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아까 주문한 베이글과 스프레드로

이렇게 예쁘게 플레이팅 해주셨네요.

 

 

 

 

 

 

 

 

 

 

 

 

주문한 커피도 하트가 예쁘게

그려져서 무지 맛있어 보이네요 ^^

 

 

 

 

 

 

 

 

 

 

 

 

 

 

 

 

 

2명 갔는데도 베이글을 1개만 시켜도

충분할것 같아서 1개만 주문했습니다 ㅎㅎ

양이 많아서 1개로도 충분히 배불렀어요~~!

 

 

 

 

 

 

 

 

 

 

 

 

베이글에 이 올리브가 들어간 크림치즈

듬뿍 발라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

 

 

 

 

 

 

 

 

 

 

 

 

 

기본베이글과 소스가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골랐는데 친구도 매우 좋아했어요~!

 

 

 

 

 

 

 

 

 

 

 

 

한참을 빵과 커피를 마시며

수다를 즐겁게 떨다가 2~3시간쯤 되어

일어났습니다 ㅎㅎㅎ 나가려는데

아까 보지못했던 밖 풍경이 너무 좋아서

한 컷 찍고 나왔습니다~~!

 

 

 

 

 

 

 

 

 

 

 

 

 

저희가 나갈 때도 끊임없이 손님이

들어오더라구요 ㅎㅎㅎ

 

 

 

 

 

 

 

 

 

 

 

 

 

합정 포비는 검색해보았던 것처럼

전체적으로 빵과 커피가 매우 맛있었어요~~!

직원분들의 서비스도 만족스러웠구요 ㅋㅋ

풍경과 어우러진 인테리어도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의자가 좀 불편했어요 ㅜㅜ

그래서 편한 의자에 앉아 쉴 수 있는 

카페는 아니였고 친구와 수다떨고

모임 갖을 정도는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ㅎ

 

베이글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