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센트럴시티터미널맛집 아비꼬카레맛집 매운카레전문점

 

 

 

 

 

 

 

 

센트럴시티터미널맛집 아비꼬카레맛집 매운카레전문점

 

 

 

 

 

 

서울 센트럴시티터미널 식당가에는

맛있는 식당들이 무지 많아요 ㅎㅎㅎ

 

일행과 저는 밥 종류를 먹고 싶어서

아비꼬 카레집을 찾았습니다~!

 

어쩌다보니 11시 영업시작시간에 딱

맞춰 들어가게되었어요 ㅋㅋㅋ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0^

 

 

 

 

 

 

 

 

 

 

 

 

제가 들어가니 못읽는 일본어 메뉴판이

있었어요 ㅎㅎㅎ  

 

 

 

 

 

 

 

 

 

 

 

 

 

손님이 많기 때문에 손님 명수에 딱

맞는 테이블에 앉아야 해요!!

 

 

 

 

 

 

 

 

 

 

 

 

 

 

 

요 식당은 매운카레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여서 카레도 매운 단계별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0^

 

약간 느끼할 수 있는 카레에

매운맛이 더해지면 더욱 맛있겠네요~~!

 

 

 

 

 

 

 

 

 

 

 

 

 

 

저와 일행은 기본카레라이스 1단계와

버섯하이라이스 1단계를 주문했습니다~!

 

신라면의 매운맛 정도인 1단계가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매운맛 좋아하시면 더 높은 단계로

꼭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

 

 

 

 

 

 

 

 

 

 

 

선택한 메뉴는 직접 주문서에 기재하면 됩니다 ㅎㅎㅎ

저희는 고로케 토핑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대파/ 마늘 토핑도

들어간다고 하네요!!

싫어하시면 빼달라고 하심됩니다 ~~!

 

 

 

 

 

 

 

 

 

 

 

 

 

주문한 카레와/ 하이라이스가

금방 도착했어요 ㅋㅋㅋ

 

 

 

 

 

 

 

 

 

 

 

 

 

추가로 주문한 이 고로케가

그렇게 맛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기대가 엄청 되요 ♥

 

 

 

 

 

 

 

 

 

 

 

 

그리고 버섯하이라이스입니다.

카레와 매우 비슷하게 생겼죠 ~~ ?? ㅎㅎㅎ

 

 

 

 

 

 

 

 

 

 

 

 

 

 

 

카레/ 하이라이스가 정말 부드러웠고

감자 고로케도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마늘/ 대파 토핑도 선택 하길 잘한거 같아요 ㅋㅋ

어우러져서 참 맛있었어요 ~~~!!

 

 

 

 

 

 

 

 

 

 

 

 

기본 반찬인 깍두기와 장아찌는

테이블 왼쪽에 있으니 더

담아드시면 됩니다 ^^  

 

 

 

 

 

 

 

 

 

 

 

 

 

 

 

국물도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아비꼬 카레/ 하이라이스 전체적으로

매운맛이 들어가니 느끼하지 않고

저한테 잘 맞았습니다.

같이 갔던 일행도 좋아했구요 ^0^

 

이 식당은 지역별로 다 있다고 하니

매운카레 드시고 싶으시면

한번 다녀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