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양키캔들향추천 양키캔들차량용방향제 대전양키캔들

 

 

 

 

 

 

 

유성온천양키캔들 대전양키캔들 차량용방향제추천

 

 

 

 

 

 

 

 

 

 

 

 

 

 

 

안녕하세요 ^^

 

혹시 마니또라는 게임 알고 계신가요??

이번에 사무실에서 마니또 게임을 하게되었어요 ㅋㅋㅋ

 

마니또 상대에게 줄 선물을 생각하다가

누구나 좋아하고 필요해 하는

차량용 방향제를 선물하기로 했답니다 ~~!

 

유명하고 많이 찾는 양키캔들전문점으로 갔습니다!

 

 

 

 

 

 

 

 

 

 

 

 

 

 

대전 유성온천점에 매장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미리 주소 찍어서 다녀왔습니다 ㅋㅋ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늦게까지 영업하니 혹시나 야근을

하셔도 갈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출발하니 10분도 채 안걸렸던거 같아요 ㅋㅋㅋ

매장도 엄청 예쁘네요 ㅎㅎ

 

유성온천쪽이라 주차장이 없을거 같아서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매장 바로 앞에

주차할 곳이 있다고 해서 왔더니

정말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었어요 ^0^

 

자차가 있음 항상 어딜가든 주차장이 있는지

없는지 먼저 확인하게 되요 ㅋㅋㅋ

 

 

 

 

 

 

 

 

 

 

 

 

 

안전하게 차를 대고 들어가니

직원분이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여러 향들이 어우러져서

매우 향기로운 향이 났습니다 ^0^

 

 

 

 

 

 

 

 

 

 

 

 

 

현관 바로 앞에는 선물하기도 좋은

향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크리스마스나 생일선물로도

괜찮겠어요 ^^

 

받으면 누구나 좋아할거에요 ~~!

 

 

 

 

 

 

 

 

 

 

 

 

 

차량용 방향제 보기전에 매장 전체적으로

쭉 구경해보았습니다 ㅎㅎㅎ

 

 

 

 

 

 

 

 

 

 

 

 

저도 몇 개 구매하고 싶더라구요 ㅜㅜㅜ

그렇지만 선물사러 온거라서 참았어요 ㅋㅋㅋ

 

 

 

 

 

 

 

 

 

 

 

 

 

 

이런 향초 집이나 사무실에 놓으면

엄청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저희 사무실에도 양키캔들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향이 정말 좋아요 ~~~ >0< 

 

지독한 화장실 냄새도 없애주더라구요 ^^

 

 

 

 

 

 

 

 

 

 

 

 

 

한 개쯤 사다가 피워두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차량용방향제도 이렇게 여러가지 제품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ㅎㅎㅎ

 

종류는 4~5가지 정도 됐어요.

 

 

 

 

 

 

 

 

 

 

 

 

 

 

 

 

상단에는 향마다 자세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ㅎㅎㅎ

 

 

 

 

 

 

 

 

 

 

 

 

차량용방향제는 프래그런스 스피어스

(구슬타입으로 된 제품)도 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동차 뿐 아니라 세탁실, 욕실, 거실 등

작은 공간 어디에도 사용하기 좋다고 하네요 ^0^

 

 

 

 

 

 

 

 

 

 

 

 

 

 

그리고 제가 선물용으로 구매하려고 하는

카 벤트스틱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제품이지요~~!

 

차량 송풍구에 끼워 사용하는 스틱 모양의

클립 형태로 부착하기가 매우 편리하지요 ^^

책갈피, 서랍장, 가방, 파우치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아래 사진처럼 선물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카 벤트스틱 만큼 많이 이용하시는

카자 얼티메이트도 있습니다~!

 

젤 타입 제품으로 차량 상단 룸미러에

걸어놓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투명한 용기에 담겨있어 향 교체시기

확인이 가능하며, 탈취효과가 있어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며 자동차, 화장실, 옷장

신발장, 서랍장, 가방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해요 ㅎㅎ

 

 

 

 

 

 

 

 

 

 

 

 

 

 

미리 향을 맡아볼 수 있는 테스트 제품이 있어

충분히 향 맡아보시고 고르실 수 있습니다~!

 

 

 

 

 

 

 

 

 

 

 

 

 

고르는 동안 직원 분이 잘 알려주셔서

편하게 고를 수 있었습니다 ^0^

 

 

 

 

 

 

 

 

 

 

 

 

 

 

선물용이라 매우 신중하게 고른 뒤

2가지 향을 골랐습니다.

 

블랙체리, 핑크샌드 각각 1개씩을 선택했어요 ㅎㅎ

여성이 이용하기에 그래도 젤 무난하고

향이 좋더라구요 ㅋㅋㅋ

 

 

 

 

 

 

 

 

 

 

 

 

200원만 더 부담하시면

이렇게 예쁘게 포장도 가능합니다 ^^

 

포장비 부담해야한다고 해서 엄청

비쌀 줄 알았는데 천원도 안하네요 ㅎㅎㅎ

포장도 너무 예쁘죠 ??? ^0^

 

 

 

 

 

 

 

 

 

 

 

 

 

 

 

한개로 한달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이 선물 받고 좋아할 직원을 생각하니

너무 좋고 뿌듯하네요 ^0^

 

선물용으로도 좋고 집에서나

사무실에서도 쓰기 좋은 양키캔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