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사무실히터 사무실난로 미니라디에이터 사무실전기난로

 

 

 

 

 

 

 

사무실히터 사무실난로 미니라디에이터 사무실전기난로

 

 

 

 

 

보통 사무실에 히터나 온풍기 하나 이상은

다 갖고 계실텐데요~! 저희 사무실도

뭘 살까하다가 미니라디에이터를

구매하였습니다 ^0^

 

 

 

 

 

 

 

 

 

 

 

 

 

화장실에서 많이 보실 수 있는

난로형태이지요 ~~!

 

이 제품이 소비전력이 낮아

사용하기가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여러 난로중에 이걸로 골랐어요!!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구요 ㅋㅋㅋ

크기는 종아리높이보다 더 낮아요 ㅜㅜㅜ

좀 작긴 작죠 ㅎㅎ 근데 발 아래에 두고

쓸거라서 크기는 딱 좋아용 !!

 

<제품특징>

1. 무공해 청결난방

2. 결제적 난방효과(700W)

3. 자동온도조절

4. 편리한 이동손잡이

5. 탈부착식 받침대

6. 좁은 공간 다양한 난방활용

 

 

 

 

 

 

 

 

 

 

 

 

딱 저희 사무실에 필요한 장점만

모아둔거 같네요 ^0^

크기와 장점은 딱 좋고 따뜻하기만 하면

딱 좋겠네요 ~~~!

 

 

 

 

 

 

 

 

 

 

 

 

박스를 뜯어보니 스티로폼으로

깨지지 않게 잘 포장되어 왔고

아래 받침 2개와 몸통이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몸통에 왼쪽 받침 2개를

끼워주기만 하면 조립 끝입니다 ㅎㅎㅎ

조립도 복잡하지도 않고 간단해서

좋더라구요 ~~!

 

 

 

 

 

 

 

 

 

 

 

 

 

아래 받침대 조립 후 모습입니다 ^^

빠지지 않게 꽉 끼워주시면 됩니다~~!

 

 

 

 

 

 

 

 

 

 

 

 

옛날 고등학교/ 중학교 때

화장실 난로가 기억나요 ㅋㅋㅋㅋ

양말도 말리고 그랬었는데 ㅎㅎㅎ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전원을 켜고 온도를 가장 높은

[강]으로 높여주고 기다리면 열이 오릅니다.

 

 

 

 

 

 

 

 

 

 

 

 

이렇게 강으로 온도를 올려놔도 자동으로

온도 조절이 가능해요 ^0^

너무 열받았다 싶음 자동으로 꺼지기도 하구요!!

 

 

 

 

 

 

 

 

 

 

 

 

책상 아래에 놔둬도 옷 탈일 없고

냄새 날 일 없어서 좋네요 ㅋㅋㅋㅋ

 

근데 단점은 덜 따뜻하다는 점이에요 ㅜㅜㅜ

난방기가 좀 작아서 그런거 같더라구요 !!

 

 

 

 

 

 

 

 

 

 

 

 

그래서 같은 제품으로 좀 더 큰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그랬더니

열이 잘 나더라구요 ㅋㅋㅋ 확실히 더 따뜻하고

좋았어요 !!

 

 

 

 

 

 

 

 

 

 

 

 

지금 아래 사진의 제품이 더 난방기에요 ㅋㅋㅋ

잘 구별이 힘드시겠지만 확실히 더 큽니다!!

 

 

 

 

 

 

 

 

 


 

 

혹시 사무실에 미니 라디에이터 난방기

구매하실 분 있으시면 꼭 가장 작은거 말고

좀 크기 큰 제품으로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이 제품으로 이번 겨울 따뜻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0^

신나요 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