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노은동착한커피 대전카페추천 대전노은카페추천

 

 

 

 

 

 

 

노은동착한커피 대전카페추천 대전노은카페추천

 

 

 

 

 

 

 

 

 

 

 

 

 

 

 

요즘은 어딜가든 카페가 많아요 ~!

제가 사는 대전 유성쪽에도 곳곳에

많은데요 ㅎㅎ 그 중에서도 유성 지족동에

착한커피라는 카페가 있어요.

 

커피 한잔 하러 다녀왔지요 ^0^

 

급하게 들어가느라 외부 사진은 못찍었어요 ㅜㅜㅜ

흑흑 ㅜㅜ

 

 

 

 

 

 

 

 

 

 

 

 

이 곳 착한커피는 예전부터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다고 해서

주변 아는 사람들이 추천해주던 곳이에요 ㅎㅎ

 

들어가면 카운터쪽에 아기자기하게

잔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

 

여는 카페처럼 앞에는 음료도 진열되어 있구요 ^^  

 

 

 

 

 

 

 

 

 

 

 

 

그리고 메뉴판 대신 직접

사진을 찍어서 붙여놓으셨더라구요 ㅎㅎㅎ

굿굿 엄청 괜찮았어요~~!!

일반 메뉴판도 따로 있습니다.

 

이름만으로는 어떤 음료인지 구별하기가

힘든게 많은데 사진으로 올려놓으니

고르기도 매우 쉽고 수월했습니다 ㅋㅋ

 

 

 

 

 

 

 

 

 

 

 

 

 

내부 테이블은 이렇게 아늑합니다 ~!

 

테이블과 의자들은 종류가 다 달랐고

의자마다 모두 편안해보였습니다 ㅎㅎ

 

 

 

 

 

 

 

 

 

 

 

 

테이블 옆 벽면에는 여러가지 피규어와

책들, 쿠폰??과 메모들이 나열되어 있었습니다 ㅎㅎㅎ

다락방 처럼 엄청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요~!

 

 

 

 

 

 

 

 

 

 

 

 

 

 

여름이나 시원한 가을에 밖에서

먹을 수 있는 테라스도 있었습니다 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흔들의자도 있었어요~~!

 

 

 

 

 

 

 

 

 

 

 

 

다른 벽면에는 친절하게 착한커피에 관한

설명이 적혀있었어요 ㅎㅎ

신선한 원두로 로스팅한 최고의

커피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어쩌다보니 일행과 저는 같은 음료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왼쪽은 따뜻한 카페모카

오른쪽은 시원한 카페모카를 주문했습니다.

 

머그잔 괜찮냐고 물어보셔서

머그잔으로 해달라고 했어용 ㅎㅎ

 

 

 

 

 

 

 

 

 

 

 

 

저희 둘 다 달달한 걸 좋아해서

생크림을 올렸습니다 ㅎㅎㅎ

 

오른쪽 시원한 카페모카는 정말

많이 양이 많았어요 !!!

역시 오길 잘했어 ㅋㅋㅋ 했죠.

 

 

 

 

 

 

 

 

 

 

 

 

 

일행은 춥다고 온몸을 다 싸매고 왔는데

열나는 일이 있었던지 음료는 차가운걸 먹네요 ;;;;;

 

저는 너무 추워 요새 따뜻한 음료만 마셔요 ㅎㅎㅎ

 

 

 

 

 

 

 

 

 

 

 

 

커피 한잔 먹으며 수다 떨다보니

시간이 금방 금방 가네요 ㅎㅎㅎㅎ

양 많고 맛있는 대전지족동카페

근처 갈일 있으시면 들러보세요 ^0^

 

강력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