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닭칼국수 복이네닭칼국수 한밭대칼국수 계산동맛집

 

 

 

 

 

 

 

대전닭칼국수 복이네닭칼국수 한밭대칼국수 계산동맛집

 

 

 

 

 

 

 

 

 

 

 

 

 

 

한밭대근처, 학하동, 계산동, 덕명동 근처에는

닭칼국수/ 맛집이 있습니다 ㅎㅎㅎ

예전에 한 번 가고 오늘 사무실 직원들과

함께 점심먹으러 다녀왔네요~~!

 

 "복이네 닭칼국수"

 

아래 사진은 입구는 아니고

뒷문입니다 ㅋㅋㅋ 입구는 따로 있어요.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뒤쪽에 주차를 하고 앞문으로 들어가려는데

빌라 현관문 같은 문이 있더라구요!!

 

주방이겠지.... 했는데 문을 열어보니

뒷문이였어요 ;;;; 하하하

 

 

 

 

 

 

 

 

 

 

 

 

사진엔 안나오지만 손님이 무지

많았습니다!! 오늘은 눈도 오고

날이 더 추워져서 그런지 다들

뜨거운 국물있는 칼국수가 땡기셨나봐용 ㅋㅋㅋ

 

넓고 먹기 좋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

 

 

 

 

 

 

 

 

 

 

 

 

 

당연히 메인메뉴를 먹어야지~~ 했는데

닭칼국수 외에도 닭계장, 닭볶음탕, 닭떡국

얼큰이칼국수 등 여러 메뉴가 많더라구요 ㅎㅎㅎ

 

고민했는데 결국엔 닭칼국수 주문했어요 ~~!

직원은 총 3명 같이 왔는데

한 명은 떡국이 땡긴다고 해서

떡국 1개/ 닭칼국수 2개 주문했지요 ㅋㅋ

 

 

 

 

 

 

 

 

 

 

 

 

복이네닭칼국수집은 맛은

정말 좋고 밑반찬도 너무 맛있는데 ㅜㅜㅜ

유일한 단점이 너무 늦게 나온다는 거에요 ㅜㅜ

 

정성껏 만들어주시느라 그런지

시간은 좀 오래걸리지만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도

정말 대박이고 메인메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위 사진이 기본 반찬인데 크래미가 들어간

기본 전, 겆절이, 김밥, 떡볶이, 깍두기...

 

김밥과 떡볶이는 무지 특이하죠??? ㅋㅋㅋㅋ

저도 처음 왔을 때 엄청 신기해 했었어요.

 

 

 

 

 

 

 

 

 

 

 

 

 

 

기본이라서 맛없을꺼라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떡볶이와 김밥 정말정말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사실 분식집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싸가고 싶을 정도였어요ㅎㅎ

 

 

 

 

 

 

 

 

 

 

 

 

닭칼국수 식당 옆에 분식집이

하나 있는데 거기 사장님과 잘 아셔서

떡볶이와 김밥을 기본으로 주시는건지...

아님 진짜 떡볶이와 김밥을 해서 주시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맛은 진짜 끝내줬어요 ㅋㅋㅋ  

 

 

 

 

 

 

 

 

 

 

 

 

그리고 이 맛살?? 크래미??가 들어간

전도 정말 맛있어요~~~!

누구든 다 좋아할만한 맛이에요 ㅎㅎㅎ

닭칼국수로 모자르면 부추전을 더

시켜먹고 싶었는데 시켜먹을 필요가 없네요 ㅋㅋ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히 맵고 진짜

딱 좋았어요!!

 

 

 

 

 

 

 

 

 

 

기본 반찬을 먹으면서 기다리니

떡국이 먼저 나왔네요 ㅎㅎ

 

양도 어마어마하더라구요 ㅋㅋㅋ

양 많으신 분들이 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

 

 

 

 

 

 

 

 

 

 

 

떡도 셀 수 없을만큼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용 ㅋㅋㅋ

 

 

 

 

 

 

 

 

 

 

 

 

드디어 제가 시킨 닭칼국수 등장이요!!

 

위에는 색색깔 여러가지 고명들이

조화를 이루고 국물도 시원해보이고 ㅋㅋㅋ

양은 떡국보다 더 많았어요~~~!!

 

 

 

 

 

 

 

 

 

 

 

 

양 특히 적은 여성분들은

한 그릇 주문해서 두 분이서 나눠먹어도

될 양이였어요 ㅋㅋㅋㅋ

혹시 오실 경우에 참고하심 될 것 같아요~~!

 

 

 

 

 

 

 

 

 

 

 

 

닭칼국수 메뉴 이름에 걸맞게

닭도 여러군데 골고루 들어가 있었어요 ㅎㅎㅎ

닭칼국수가 많아서 다는 못먹었어요 ㅜㅜ

밑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서 더 못먹은 것도 있구요!!

 

 

 

 

 

 

 

 

 

 

 

닭칼국수와 떡국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운 뒤 다시 회사로 복귀했습니다~~!

일하면서도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0<

근처에 사시거나 근처에 올 일 있으시면

꼭 드셔보세요 ^0^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