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드라이브코스 대전숲속의호수 옥천카페추천 대전근교카페

 

 

 

 

 

 

 

대전드라이브코스 대전숲속의호수 옥천카페추천 대전근교카페

 

 

 

 

 

 

 

 

 

 

 

 

 

 

 

주말에 드라이브 코스 어디 좋은 곳 없을까?? 하고

폭풍검색을 해보니 대전 근교 옥천에

숲속의호수라는 카페겸 레스토랑이

괜찮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대청호도 괜찮긴 하지만 많이 가봐서

좀 다른 곳을 가보고 싶었어요 ㅎㅎㅎ

네이버에 숲속의 호수 찾으니

바로 나오더라구요 ~~!

 

 

 

 

 

 

 

 

 

 

 

집에서 출발하니 35~40km정도 거리 되더라구요 ㅎㅎ

드라이브 겸 딱 좋은 거리네요 ~~!

 

확실히 숲속의 호수라서 그런지

가는 길에 차가 많지 않고

좀 외졌어요ㅜㅜ 그래서 이 길이 맞나 싶기도 했는데

도착해보니 차가 많더라구요 ㅋㅋㅋ

 

 

 

 

 

 

 

 

 

 

 

 

저희처럼 여기가 괜찮다는 소문을

듣고 다들 오신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호수가 있다고 하길래 대청호처럼

가는 길에 호수가 쭉~~~ 보일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였고 카페 도착하니

카페 뒤쪽에 낚시터 겸 호수가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주차한 후 내려서 호수를 쭉 둘러보았지요 ㅎㅎㅎ

 

 

 

 

 

 

 

 

 

 

 

카페 & 레스토랑을 들어가기 전

호수를 배경으로 나무와 벤치가

예쁘게 있었고 간단하게 산책하기

딱 좋은 장소였습니다~~!

 

가을에 오면 더욱 좋을 것 같은 곳이였어요 ㅎㅎㅎ

 

 

 

 

 

 

 

 

 

 

 

 

 

풍경을 감상한 후 카페&레스토랑 외에도

건물이 여러개 있었습니다.

처음엔 어디로 들어갈 지 몰라서

헤매기도 했었구요 ㅜㅜ

 

 

 

 

 

 

 

 

 

 

 

여러 곳 중 몇 곳은 펜션이더라구요 ㅎㅎ

오호!!  이런 곳에서 쉬면 저절로 힐링되겠는데요~~~!

 

 

 

 

 

 

 

 

 

 

펜션도 둘러본 후 카페 & 레스토랑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여름이나 가을에 밖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테라스도 따로 있었습니다~~!

 

 

 

 

 

 

 

 

 

 

 

 

 

현관 앞에서는 메뉴소개해주는

 입간판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네요 ^0^ 

 

 

 

 

 

 

 

 

 

 

 

 

 

 

이 곳은 커피/ 브런치/ 맥주/ 디저트를

같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고

안내도 되어있네요 ^^

 

 

 

 

 

 

 

 

 

 

 

저희는 사실 이미 밥을 먹고 온거라서

간단하게 커피만 주문했어요~~!

근데 다른 손님들은 대부분 식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

이상하게 좀 눈치가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저와 일행은 카라멜마끼야토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주문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아이들용 의자도 따로 있었고

건물도 편안한 나무도 되어 있는

건물이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숲속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조명도 좋구요 ㅎㅎㅎ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도 있었지만

보통 연인들이 많았어요~~!

 

 

 

 

 

 

 

 

 

 

 

자리는 이런 고급스런 원목테이블과

의자로 되어 있었어요 ㅎㅎㅎ

근데 테이블이 커서 그런지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ㅜㅜ

 

 

 

 

 

 

 

 

 

 

 

창가쪽에는 귀여운

다육식물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구경하다보니 어느새 주문한

차가 나왔어요~~!

 

 

 

 

 

 

 

 

 

 

 

 

시원하게 한 잔 먹고 주변을 더 구경하려는데

손님들이 계속 오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테이블은 모자라고 ㅜㅜ 밖에서

기다리는 분들도 있고 해서

커피들고 자리를 양보해드렸습니다~~!

 

 

 

 

 

 

 

 

 

 

 

그 이후로도 손님이 계속 오셨었어요 ㅋㅋㅋ

확실히 다들 검색해보구 많이 오시는것 같더라구요.

 

다음번엔 꼭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옆에 손님들 보니 다들 맛있게 먹고

계시더라구요 ~~~!

 

풍경/ 서비스 모두 만족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