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프라도뷔페 대전돌잔치 둔산동프라도뷔페 대전뷔페

 

 

 

 

 

 

 

대전프라도뷔페 대전돌잔치 둔산동프라도뷔페 대전뷔페

 

 

 

 

 

 

 

 

 

 

 

 

 

토요일에는 돌잔치가 있어 대전 프라도뷔페를

다녀왔습니다~!

시청역 내려서 100~200m 정도 걸어가면

바로 있어서 찾아가기도 아주 쉽더라구요 ^^

 

함께 일하는 직원분 애기 돌잔치라서

직원들과 같이 갔었어요 ㅎㅎㅎ

 

 

 

 

 

 

 

 

 

 

건물 뒤쪽에 주차하려고 했더니

자리가 없어서 그런지 맞은편 형성빌딩??이라는

곳에 주차하라고 하더라구요 ~~!

 

올라가자마자 자리가 바로 있어서

대고 뷔페로 올라갔지요 ㅎㅎㅎ

 

프라도뷔페는 8층이였어요!!

홍쌤토익 있는 그 건물이네요.

예전 학생때 홍쌤토익 열심히 다녔었는데...

새록새록 기억이 나네요 ;;;

 

 

 

 

 

 

 

 

 

 

엘리베이터도 금방 도착했어요~~!

 

 

 

 

 

 

 

 

 

 

 

 

엘리베이터 내리고 봤더니 명함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명함박스에 명함을 넣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분들에게는

프라도뷔페 평일 점심식사권을

준다고 하네요 ㅎ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하고 가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

 

 

 

 

 

 

 

 

 

 

 

돌잔치 들어가기 전

준비해 온 축의금을 봉투에 넣고

이름넣고 축하메세지 넣고 들어갈 준비 완료했어요!!

 

 

 

 

 

 

 

 

 

 

들어가기전 왼쪽을 보니

차림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자세한 건 전화해보시면 알 것 같아요 ^^  

 

 

 

 

 

 

 

 

 

 

가족식사와 추억의 가족사진을 함께~!

라는 이벤트도 있구요 ^^

돌잔치나 환갑잔치 등등 여러 잔치들을

진행하다보니 진행하는 이벤트들이

매달 많은 것 같더라구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도

따로 있구요~~! 요즘은 정말 필수적인 공간이죠 ^^

 

 

 

 

 

 

 

 

 

 

돌잔치가 진행되었던 샤갈홀에 들어가

인사한 후 바로 음식을 담으러 갔어요~~!

꺄아 ㅎㅎㅎ

 

가족단위/ 커플단위로도 많이 오셨더라구요 ^^

 

 

 

 

 

 

 

 

 

 

 

일단 배를 채울 주메뉴쪽으로 가서

고기와 밥이 될 만한 음식들을

담았습니다~~!

 

 

 

 

 

 

 

 

 

 

 

탕수육과 스테이크 등

주로 고기를 펐어요 ㅎㅎㅎ

 

 

 

 

 

 

 

 

 

 

몸에 좋은 장어튀김도 있었구요 ^0^

 

 

 

 

 

 

 

 

 

 

 

전복죽, 바지락탕, 해물유부 어묵탕, 해물짬뽕탕 등

국물요리도 골고루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과메기, 순대 등 술안주??로 괜찮은

음식들도 있었어요 ㅎㅎㅎ

 

 

 

 

 

 

 

 

 

 

그 외에도 오색전, 표고버섯조림, 무초말이

단호박조림, 잡채 등등 잔치음식들도 있었습니다.

 

 

 

 

 

 

 

 

 

 

후식으로 먹을 빵도 있었구요.

엄청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

 

 

 

 

 

 

 

 

 

 

수육도 있었는데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벌써 동났네요 ;;; ㅜㅜ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잔치국수도

있었어요~~!

 

 

 

 

 

 

 

 

 

 

귀여운 만두도 있어서 바로 담았어요 ㅎㅎㅎ

한입에 먹기 딱 좋은 크기에요 ^0^

 

 

 

 

 

 

 

 

 

 

마지막으로 꼭 필요한 음료수도 챙겼지요 ㅎㅎㅎ

 

 

 

 

 

 

 

 

 

 

그릇에 열심히 담느라고

사진은 다 못찍었지만

육회, 초밥도 퍼왔습니다~~!

 

 

 

 

 

 

 

 

 

 

 

 

육회도 아삭아삭 정말 맛있었어요 ~~~!

꺄아 >0< 

 

 

 

 

 

 

 

 

 

 

이상하게 회초밥을 즐겨먹진 않는데

이런 부페나 결혼식 와서는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ㅎㅎㅎ

 

 

 

 

 

 

 

 

 

 

기다려서 받은 스테이크도

참 맛있었어용 ㅎㅎㅎ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ㅎㅎ

결혼식이나 돌잔치 할때는 무엇보다

음식이 중요한데 돌잔치 장소 참

잘 잡으신것 같아요 ^0^

 

다른 직원들도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음식도 돌잔치도 만족스러웠어요~~!

돌잔치나 칠순잔치, 환갑잔치 등

어디서할지 고민되신다면 대전프라도뷔페

추천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