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설거지건조대추천 기둥식식기건조대 설거지건조대추천

 

 

 

 

 

 

설거지건조대추천 기둥식식기건조대 설거지건조대추천

 

 

 

 

 

제가 사는 원룸이 풀옵션인데

딱 두가지가 없어요 ㅜㅜㅜ

바로 싱크대 건조대(식기건조대)와 서랍장입니다.

 

혼자 사니깐 필요없을 줄 알았는데

계속 살다보니 없어서는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며칠동안 검색해서

괜찮은 식기건조대를 발견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바로 옥션에서 찾은 광폭 기둥식식기건조대에요!!

부착식이 튼튼해보이긴 했지만

저희 집이 아니기 때문에 가구에 상처가 안 날

기둥식 건조대를 구매하기로 하였죠 ㅋㅋㅋ

 

 

 

 

 

 

 

 

 

 

 

 

이런 식기건조대 다이소에 있을 줄 알고

갔었는데 없더라구요 ㅜㅜㅜ 요즘은 정말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짱인거 같아요!!

없는게 없어요 ㅎㅎ 설명도 잘 되있어서

고르기도 정말 수월하구요 ^0^

 

 

 

 

 

 

 

 

 

 

 

주문하고 2일만에 바로 택배가 도착했어요~~!

꺄아~~ 배송도 빨라서 좋네요 ^^

 

제가 주문한 상품은

가로가 600m이고 1단 짜리 식기건조대랍니다.  

싱크대가 크지 않다보니 600m짜리만

쓸 수 있겠더라구요ㅋㅋ

 

 

 

 

 

 

 

 

 

 

택배 열어보니 기둥과 물빠짐 받침대

그릇거치대 등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부위별로 사진도

하나씩 다 찍어놓았지요 ㅎㅎㅎ

 

 

 

 

 

 

 

 

 

 

허허허 ;;;;; 지저분한 저희집 모습이 보이네요

아이구 챙피해라 ㅜㅜㅜㅜ 흑흑

 

 

 

 

 

 

 

 

 

수저통도 따로 있어요~~!

 

 

 

 

 

 

 

 

 

 

이건 그릇 거치대입니다.

 

 

 

 

 

 

 

 

 

 

요건 행주걸이?? 라고 생각하심 되구요~~!

 

 

 

 

 

 

 

 

 

 

 

그리고 중요한 플라스틱 물받침대!!

 

 

 

 

 

 

 

 

 

 

 

설치할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서도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어려울것 같아서

잘 하는 사람을 불러서 도움요청했어요~~!

 

 

 

 

 

 

 

 

 

 

기둥에 건조대를 먼저 고정시켜 줘야 합니다!!

하다보니 힘도 꽤 많이 들고

정말 저 혼자했으면 절대 못했을거 같네요 ;;;

 

 

 

 

 

 

 

 

 

 

 

 

양쪽 모두 튼튼하게 고정해줍니다!!

 

 

 

 

 

 

 

 

 

 

 

 

양쪽 단단하게 고정시켜준 후

싱크대에 올립니다~~!

기둥이라서 세워주고 아래

레버를 이용해 고정시켜주면 됩니다!!

 

 

 

 

 

 

 

 

 

 

위 아래 모두 고무파킹으로 되어 있어서

고정이 됩니다 ^^

 

 

 

 

 

 

 

 

 

 

근데 생각보다 너비가 넓더라구요 ㅎㅎㅎ

 

 

 

 

 

 

 

 

 

 

오른쪽 봉은 환풍기쪽에 고정했어요!!

 

 

 

 

 

 

 

 

 

 

 

 

 

 

 

 

 

건조대 설치 완료했어요~~~!

드디어 제가 원하던 식기건조대를 설치했네요 ^^

너무 행복했어요 >0< 뿌듯

 

 

 

 

 

 

 

 

 

 

그릇 여러개 올려놔도 문제없이

잘 고정되었네요~~!

 

 

 

 

 

 

 

 

 

 

 

 

수저통은 예전에 다이소에서 산

통이에요 ㅎㅎㅎ 건조대 걸이가 있어서

원래 같이 온 것 마냥 잘 맞네요~~!

 

 

 

 

 

 

 

 

 

 

그릇거치대도 알맞게 부착했습니다~~~!

 

 

 

 

 

 

 

 

 

 

 

다만 왼쪽 봉 위가 불량인지 ㅜㅜㅜ 잘고정이 안되서

박스를 잘라서 좀 덧댓습니다.

교환하려면 배송비도 들고 해서

걍 쓰기로 했습니다. 좀 아쉽지만 그래도

나머지는 다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