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성인여드름화장품추천 여드름용에어쿠션 르본에어쿠션 여드름화장품

 

 

 

 

 

 

성인여드름화장품추천 여드름용에어쿠션 르본에어쿠션 여드름화장품

 

 

 

 

 

 

요샌 어릴 때도 안나던 여드름이

한창 올라와서 화장도 못하고

썬크림만 바르고 다녔지요 ㅜㅜ

그래서 자신감도 뚝 떨어지고...

 

그렇지만 지금은 원래 다니던 피부과에서 케어받고

관리했더니 지금은 훨씬 좋아졌어요 ㅎㅎ  

 

 

 

 

 

 

 

 

 

 

그런데도 여드름 자국이나 큰 여드름은

아직도 남아있는게 많아요 ㅜㅜㅜ

그렇다고 계속 화장을 안할 수는 없어

여드름용 에어쿠션/ 메이크업베이스를

인터넷으로 검색해봤죠!!

 

하지만 실제로 써보지 않는 한은

뭘 구매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

그래서 피부과 언니에게 물어봤더니

르본 투웬티포 에어쿠션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이 피부과 다니면서 피부가 엄청 좋아졌기 때문에

뭘 추천해주셔도 신뢰가 갔어요 ㅋㅋ

그래서 구매해서 써보기로 했지요!!

 

 

 

 

 

 

 

 

 

 

곽 옆에 자세한 성분도 나와있어요!!

 

여드름이 자주 나는 사람은 성분을

기본적으로 꼼꼼히 읽어보죠 ㅎㅎ

 

르본 투웬티포 쿠션은 여드름 전용 화장품으로

피부에 자극도 덜하고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도 다 빠진 제품이라고 하네요ㅎㅎ

여드름 자극없이 단순하게 커버해주는

전용으로 나온 화장품이에요!!

 

보통 화장을 지울때 폼클렌징으로는 힘들고

클렌징오일이나 클렌징워터 등을 이용해야

세안이 가능하지만 이 르본 쿠션은

일반 폼클렌징으로도 지울 수 있다고 하네요~~!

 

 

 

 

 

 

 

 

 

 

여드름이 났을 땐 세안할 때도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간단하게 세안하는 게 좋은데

그런 부분도 정말 괜찮네요 ㅎㅎ

 

 

 

 

 

 

 

 

 

 

정확한 이름은 르본 투웬티포 쿠션 내츄럴이에요.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기재되어 있네요 ^0^

 

안에는 퍼프가 한 개 더 들어있었어요ㅎㅎ

 

 

 

 

 

 

 

 

 

 

 

 

 

 

일단 손등에 테스트 해봤어요.

왼쪽에 발랐어요. 오른쪽이랑

비교했을때 확실히 차이가 있네요 ^^

 

 

 

 

 

 

 

 

 

 

 

 

그리고 혹시 몰라 정말 폼클렌징으로

지워지는지도 직접 확인해봤는데

잘 지워지더라구요 ㅎㅎ

 

 

 

 

 

 

 

 

 

 

손등에 테스트한 후 얼굴에도

발라보았어요. 아직도 여드름 가득한

제 얼굴이에요 ㅜㅜㅜ 민망하지만

테스트를 위해 공개합니다ㅋㅋㅋ

 

이 전에는 이것보다 훨씬 더 심했었는데

피부관리샵 3~4번정도 다녀오니

많이 좋아진 상태에요 ㅎㅎㅎ

 

 

 

 

 

 

 

 

 

일단 볼쪽만 먼저 발랐습니다.

확실히 여드름이 많이 커버는 되네요 ㅎㅎ

 

 

 

 

 

 

 

 

 

왼쪽이 바른 쪽/ 오른쪽이 안바른

 

 

 

 

 

 

 

 

 

 

나머지 오른쪽도 발라보았습니다.

툭 튀어나온 왕큰 여드름 빼고는

잘 커버가 되는 편이네요 ㅎㅎㅎ

 

 

 

 

 

 

 

 

 

 

이마도 잘 커버가 되었구요 ㅋㅋㅋ

 

 

 

 

 

 

 

 

 

 

사실 여드름용 쿠션이라고 해서

커버가 잘 안될 줄 알고

살지 말지 엄청 고민했었는데

직접 써보니 괜찮았어요 ㅎㅎㅎ  

 

저 말고도 여드름때문에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ㅜㅜ

르본 쿠션은 여드름에도 자극이 없고

세안도 간단하게 가능하니

쓰시기 좋으실꺼에요 ^^

 

다만 여드름 전용쿠션이라 그런지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