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전기히터 사무실난방용품 전기난로 석영관히터 온풍기

 

 

 

 

 

 

전기히터 사무실난방용품 전기난로 석영관히터 온풍기

 

 

 

 

 

사무실 난방용품 저번에 이어서

또 새로운 난방용품을 추가로 구매하였습니다~!

사람이 5~6명되다보니 개인용으로

사용할 히터가 자꾸 필요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인터넷 폭풍검색 끝에 석영관 미니 전기히터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였습니다!!

 

 

 

 

 

 

 

 

 

 

개당 13,000~15,000원 정도에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ㅎㅎㅎ 배송비도 무료더라구요 ^0^

그래서 2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며칠안되어 바로 사무실로 도착했습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COMAX/ CM-1005H라고 써있네요~~!

 

 

 

 

 

 

 

 

 

 

가장 중요한 전기히터 장점!!

 

1. 2단계 단계별 온도조절 기능

2. 격자구조 안전망 채용으로 화상화재예방

3. 제품 바닥면에 전도안전스위치 부착으로

화재의 위험을 미연에 방지

 

직원들 책상 아래 발 밑에 놓고

쓸 전기히터라서 화재없이 안전하게

쓸 수 있는게 가장 중요하죠 ㅎㅎ

 

 

 

 

 

 

 

 

 

 

 

 

열어보니 전기난로 색상이 아주아주

귀엽네요 ~~~ 꺄아 ㅋㅋㅋㅋ

남직원들이 쓸건데 참 이쁘게도 생겼네용 ^^

 

 

 

 

 

 

 

 

 

 

설명서에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으니

혹시 어려우시면 참고하시면 됩니다 ^^

 

 

 

 

 

 

 

 

 

주의사항도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전원선은 온풍기본체에 부착되어 있어서

바로 코드 꽂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소비전력은 600W로 기존에 구매했던

라디에이터보다는 낮네요~!

 

 

 

 

 

 

 

 

 

 

아래 빨간 2개 버튼으로

화력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바로 켜보고 테스트 해보니

바로 따뜻해지더라구요 ~~~

우와 ㅋㅋㅋㅋ 근데 처음 켜서 그런지

냄새는 쫌 났어요 ㅜㅜㅜ

 

 

 

 

 

 

 

 

 

 

아래 빨간 버튼으로 화력조절도

해봤지요 ㅎㅎㅎ

 

 

 

 

 

 

 

 

 

 

아래 버튼을 한개만 켜놓으면 약하고

 버튼 2개 다 켜야 화력이 더 세지네요 ㅎㅎㅎ

 

 

 

 

 

 

 

 

 

 

 

크기도 아담하고 화력도 세고

쓸만 하겠네요 ~~!

겨울철 필수품 전기히터/ 석영관히터/온풍기

찾으신다면 코멕스 전기히터 사용해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