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블루투스마이크추천 블루투스마이크Q9 노래방마이크

 

 

 

 

 

 

블루투스마이크추천 블루투스마이크Q9 노래방마이크

 

 

 

 

 

 

요즘 핫한 아이템중에 하나가

블루투스마이크라는 제품이더라구요 ㅎㅎ

영상/음향가전 검색어중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제품이기도 하구요!!

 

 

 

 

 

 

 

 

 

 

요즘 참 별나고 신기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네요 ㅋㅋㅋ이 블루투스 무선마이크는

핸드폰 블루투스와 연결해서 노래를 틀면

마이크에 달린 스피커에서 연주가 나와요!!

 

 

 

 

 

 

 

 

 

 

저도 신기해서 하나 장만했지요!!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ㅎㅎㅎ

며칠동안 인터넷에서 검색한 끝에

Q9 제품을 17,000-18,000원의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찾았어요!!

 

 

 

 

 

 

 

 

 

 

싸긴 했지만 해외배송이라서 2주만에

받아보았어요 ㅜㅜㅜ 그래도 싸게 사서 참 좋네요 ㅋㅋㅋ

 

받아보니 위 사진처럼 케이스안에 설명서와

마이크, 충전기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전 예쁜 핑크색으로 구매했지요 ㅋㅋㅋ

골드나 로즈골드 색상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

 

크기는 일반 노래방 마이크 크기였고

중간에 큰 스피커가 달려있어요 ㅎㅎㅎ

 

 

 

 

 

 

 

 

 

 

 

 

스피커옆에는 조절할 수 있는

버튼들이 골고루 있어요~!

 

전원버튼과 볼륨조절버튼

Treb: 고음강조버튼

Bass: 저음강조버튼

등등

 

 

 

 

 

 

 

 

 

 

사용하시려면 먼저 핸드폰 블루투스와

연결해야 합니다.

그런 후 노래방관련 어플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저는 금영노래방 어플을 받아서 쓰고 있어요 ㅎㅎㅎ

 

 

 

 

 

 

 

 

 

 

핸드폰 어플들어가서

노래를 선택하시면 마이크 스피커에

노래 연주음이 나옵니다~~!

마치 노래방 기기처럼요 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부르시면 됩니다 ㅎㅎㅎ

 

 

 

 

 

 

 

 

 

 

진짜 노래방에 온 것 처럼

핸드폰에는 노래가사도 나옵니다 ㅋㅋㅋ

티비와 핸드폰이 연결된다고 하니 

집에서는 큰 티비에 연결하셔서 가사보시면

됡것 같네요 ^0^ 

 

무선이라서 밖에 어디서나 가능하며

돌아다니면서 부를 수도 있어요 ㅎㅎㅎ

 

다만 아직 자동차안에서 부를 때

자동차스피커에 직접 연결은 아직

안된다고 하네요 ㅜㅜㅜ 되면 정말 노래방

안가도 될 것 같아요 ~~~!

 

 

 

 

 

 

 

 

 

 

저희 사무실 직원들도

재밌는지 사무실 와서도 계속

노래를 부르시네요 ㅋㅋㅋㅋㅋ

 

 

 

 

 

 

 

 

 

 

노래삼매경에 빠지셨네요 ㅋㅋㅋㅋ

 

 

 

 

 

 

 

 

 

 

블루투스 마이크의 성능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소리도 크고 좋으네요~~!

 

 

 

 

 

 

 

 

 

 

요즘 핫아이템인 블루투스 마이크

한번 구매해보세요 ^^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요 ㅋㅋㅋ

집이나 차 안에서도 맘껏 자유롭게 노래를

부르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