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홍대스타일난다 스타일난다세일 스타일난다카페 홍대카페추천

 

 

 

 

 

 

홍대스타일난다 스타일난다세일 스타일난다카페 홍대카페추천

 

 

 

 

 

 

홍대쪽에 놀러갔다가 스타일난다

오프라인 매장이 있다고 해서 놀러갔다 왔습니다~~!

 

워낙 유명한 온라인쇼핑몰이어서

 인터넷으로 많이 구경하고 주문했었는데 ㅋㅋㅋ

오프라인매장도 따로 있네요 >0<

친구가 알려줘서 처음 알게 되었네요 ㅎㅎ

 

 

 

 

 

 

 

 

 

 

 

처음 가는 길이라서 조금 헤매긴 했지만

잘 찾아갔습니다 ㅎㅎㅎ

오오!! 외관부터 엄청 특이하네요~~!

건물도 무지 크구요.

 

이곳이 홍대팝업스토어들중의 하나인

스타일난다 오프라인샵 플래그스토어라고 하네요 ^^

 

 

 

 

 

 

 

 

 

 

 

 

 

맡은편에는 다른 옷가게도 있었어요.

 

 

 

 

 

 

 

 

 

 

건물이 예뻐서 한번 찍어보았지요 ㅋㅋㅋ

 

 

 

 

 

 

 

 

 

 

내부로 들어가니 1층에는 화장품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요즘은 쇼핑몰에서

대부분 화장품도 많이 판매하더라구요~~!

 

 

 

 

 

 

 

 

 

 

스타일난다 다운 신기하고 개성있는

모양의 화장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ㅎ

 

 

 

 

 

 

 

 

 

 

립스틱, 블러셔, 핸드크림,

거울, 파우치 등등 없는게 없더라구요 ㅋㅋㅋ 

 

 

 

 

 

 

 

 

 

 

립스틱 신기한건 다 발라보고

구경하고 핸드크림은 직접 손에

발라보고 테스트해보고 하면서

많은 시간을 1층에 있었어요 ~~!

 

 

 

 

 

 

 

 

 

 

 

 

트리트먼트 헤어 틴트라는 것도 있더라구요~~

틴트를 머리에 발라서 색을 입히는 제품 같아요!!

그리고 여긴 외국사람들이 더 많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기본적으로 중국어, 일본어 설명은

꼭 기본이에요 ㅋㅋㅋ 

 

스타일난다 플래그쉽스토어 오는 거리에도,

스타일난다 오프라인매장안에도

대부분 일본인, 중국분들이 많았었어요 ㅎㅎㅎ

 

 

 

 

 

 

 

 

 

 

쇼핑몰에서만 보던 옷들을 실제로

보니 느낌이 참 신기했어요 ㅎㅎㅎ

 

 

 

 

 

 

 

 

 

 

1층,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1층 구경한 후에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려고 보니

옆에 스티커사진을 뽑을 수 있는

스타일난다 포토부스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안타깝게도 옷구경하느라 저는 찍지 못했어요 ㅜㅜㅜ

 

 

 

 

 

 

 

 

 

 

1층엔 코스메틱, 의류

2층/ 3층엔 의류

4층엔 카페가 있다고 하네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간

2층 모습입니다 ^0^

저 가운데에는 세련된 가방들과

여러 잡화들이 장식되어 있어요~~!

 

 

 

 

 

 

 

 

 

 

옆에는 옷들도 많이 있었구요~~!

자켓과 가디건, 니트가 있었어요.

 

 

 

 

 

 

 

 

 

 

 

 

저와 일행은 3,4층은 가보지 못하고

1,2층만 돌아보았어요 ㅜㅜ

4층에는 스타일난다 핑크풀카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인생샷 남길 수 있는 여러 공간들과

디저트들도 맛있어서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ㅜㅜ 흑흑

여기가 홍대핫플레이스인가 봐요 ㅋㅋㅋ

 

 

다음에 홍대쪽 또 가게 된다면

카페는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