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수통골식당추천 전주현대옥에서 콩나물국밥 전주비빔밥먹방

 

수통골식당추천 전주현대옥에서 콩나물국밥 전주비빔밥먹방

 

 

 

 

 

 

 

안녕하세요!!!! 즐거운 연말들 보내고 계시죠?ㅎㅎ

어제 연말 회식을 마치고

출근해서 해장도 할겸 평소 해장을 위해

자주 갔었던 "전주 현대옥" 에 다녀왔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콩나물국밥 외에도

시레기국밥,돼지국밥,비빔밥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ㅎㅎ

 

 

 

 

 

 

 

짜잔~ 기본찬입니다!ㅎㅎ

이곳은 기본찬 및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와서

참 좋아요!!!

 

 

 

 

 

 

 

 

김 은 이렇게 꽂아서 먹을수 있는

나무판이 각각 테이블에 올려져 있습니다~

 

 

 

 

 

 

오징어젓갈입니다.ㅎㅎ

 

 

 

 

 

 

배추김치이구요~~

 

 

 

 

 

 

깍두기 입니당~~~

 

 

 

 

 

무 장아찌 입니다~이건 맛있어서 두번이나

리필해 먹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콩나물 국밥을 주문 하면 나오는

"수란" 입니다.ㅎㅎ

 아무래도 이 수란 때문에

콩나물국밥 생각이 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해요..

저도 이 수란이 먹고 싶어서 콩나물 국밥이 생각날때가 많거든요 ㅋ

 

 

 

 

 

 

 

남부식해장국전주비빔밥을 주문했는데요~~

역시나 음식이 주문한지 5분도 안되어

뚝딱! 하고 나왔지요ㅎㅎㅎㅎ

 

 

 

 

 

 

 

 

김이 모락모락 나고 국물이 개운해서 어제 먹었던

술이 곧바로 숙취해소가 되는 그런기분이였지요>_<

 

 

 

 

 

 

 

그리고..!!!

 

사실 기대까진 안했었던 비빔밥이에요~

 

사실 그냥 그럭저럭한 비빔밥을 생각했었는데

전주 한옥마을에 가면 먹을법한 그런 비쥬얼이 나와서

좀 놀랐어요ㅎㅎㅎ

 

 

 

 

 

 

 

소고기를 비롯하여 각종 나물과 계란 양념장 등등

맛깔나는 재료 듬뿍 넣고 쓱쓱 비볐지요ㅎㅎㅎ

 

 

 

 

 

 

 

간도 적당하고 야채도 맛있게 잘 어울어져서

배불러도 꾸역꾸역 먹으며

한그릇 뚝딱! 했답니다.ㅎㅎㅎ

 

 

 

 

 

 

 

 

그리고 마무리는 옆에 있는 카페에서

카페비엔나로 마무리 했어요~ㅎㅎ

 

 

 

 

 

 

 

 

이틀후면 이제 한살 더 먹고 새로운 시작을 해야하는데요~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희망찬 새해 맞이하시길 바래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