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노은3지구 놀부부대찌개에서 신메뉴 통핑세트 먹방후기

 

 

 

 

노은3지구 놀부부대찌개에서 신메뉴 통핑세트 먹방후기

 

 

 

 

 

 

 

 

 

 

언제나 맛있는 "놀부부대찌개" 에서

신년 첫 식사를 했습니다.!!!!

 

마침 신메뉴가 나와서 그걸로 냉큼~ 주문을했는데요..^_^//

 

믿고먹는 놀부부대찌개의 신메뉴 후기를 한번

보시겠습니다~!!!!

 

 

 

 

 

 

햇빛이 좀 따사로워서....

메뉴판에도 햇빛이 그을리네요..ㅋㅋ

 

 

 

 

 

노은3지구 지점은 보쌈과 부대찌개를 같이 판매하는 곳이에요~

이 날은 그냥 부대찌개가 먹고 싶어 간거라

보쌈 및 족발은 패쓰!!!!

 

 

 

 

 

 

 

 

 

새로 나왔다는 "돈까스 토핑" 이 올라가는

통핑세트를 주문했어요.ㅎㅎㅎ

 

그리고 추가로 "치즈감자튀김" 도 주문했지요~~~~

 

 

 

 

 

 

기본찬은 이렇게 4가지가 나옵니다!ㅎㅎ

 

오이부추무침,애호박볶음,배추김치,콩나물무침

 

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로만 나왔어욤 >_<//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따끈~한 감자튀김 이에요!!ㅎㅎ

맘스터치와 파파이스에서 파는

케이쥰 감자튀김에 치즈소스를 찍어먹는거에요~~

 

갓 튀긴걸 먹으니 더더욱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우선 이렇게 기본 부대찌개가 나옵니다~

뚜껑을 덮어 놓으니 팔팔 빨리 끓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부대찌개의 꽃  라면사리에요~

기름에 튀긴 면이 아닌 "생면" 이라서

깔끔한 면빨의 맛을 느낄수 있지요..ㅎㅎ

 

 

 

 

 

 

 

 

 

 

그리고 돈까스 토핑도 함께 나왔어요!!!

 

돈까스는 먹기 좋게 잘라서

부대찌개 국물에 넣고 끓여 먹어두 되고

그냥 바삭함이 좋으시다면 소스에 콕

찍어 먹어도 되요~ㅎㅎ

 

 

 

 

 

 

 

 

 

이렇게 국물에 넣어서 먹어도 튀김옷이

바삭해요!!!! 눅눅해질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 바삭하고 의외로 국물이랑 돈까스랑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ㅎ

 

마치 일본식의 돈부리랑 나베를 먹는 기분이지요~

 

 

 

 

 

엄마는 국물에 띄운것 보다 소스에 찍어 먹고 싶다고..ㅋㅋㅋ

이렇게 먹어도 맛있어욤!!!!

 

 

 

 

 

 

역시 부대찌개의 묘미는 햄이에요~

햄도 종류별로 가지가지 들어가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욤ㅎㅎㅎ

 

 

 

 

 

 

면도 후루룩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맛있고,

놀부에서 나온 메뉴들은 대체적으로

믿고 먹을수 있는 맛인듯해요..ㅎㅎㅎ

무엇보다 요기 노은 3지구점은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깔끔해서 더더욱 좋은것 같아요~~~~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여!!!!>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