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광양현지에서 맛보는 광양불고기 조선옥에서 든든한 한끼식사

 

 

 

 

광양현지에서 맛보는 광양불고기 조선옥에서 든든한 한끼식사

 

 

 

 

 

 

 

 

 

 

간만에 가족들과 맛있는 식사를 하러

광양불고기 전문점인 "조선옥" 에 다녀왔습니다!

 

"광양"하면 떠오르는게 불고기라고 할 만큼

광양의 명물이라고도 할수 있는데요~~

 

현지에서 맛보는 불고기는 얼마나 더 맛있을지

기대가 되었지요...ㅎㅎ

 

 

 

배가고파서 흥분되서...ㅋㅋㅋㅋㅋ 막 들어가기 바빠서

외관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ㅠㅠ

 

우선 아쉬운대로 메뉴판 사진을 먼저 보시겠습니다!^_^//

 

 

 

 

 

 

 

 

 

 

 

 

저희는 국내산 암소 한우 광양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반찬도 그냥 딱 먹을 만큼

필요한것만 나왔구요 육회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꽤 만족한 식사였는데요~~

 

만족했던 상차림을... 한번 보실까요?ㅎㅎ

 

 

 

 

 

 

 

서비스로 나온 육회지만 감칠맛이 나고

참 맛있었어요!!!!:)

아삭한 배랑 육회랑 같이 먹으니 완전 꿀맛 >_<///

 

 

 

 

 

 

 

 

그리고 시~원한 동치미 국물입니당!!!!

 

 

 

 

 

 

일명 '사라다'라고 하는 과일샐러드에욤~

 

 

 

 

 

 

고기의 영원한 짝궁...ㅋㅋ 생마늘과 쌈장이에유!

 

 

 

 

 

이것도 고기와 찰떡궁합이죠...ㅎㅎ

양파장아찌 입니다!

 

 

 


 

 

양배추와 양파에 겨자간장소스를 버무린

고기와 곁들여 먹을수 있는 야채에요!

 

 

 

 

 

그리고 고소한 검정깨 드레싱이 들어간

양상추 샐러드~~~

 

 

 

 

 

그리고 고소한 연근도 나왔어요!

 

 

 

 

 

 

고구마 튀김까지~~~~

 

 

 

 

 

 

쭈꾸미와 해산물 데친것도 나왔지요~~

 

 

 

 

 

야들야들한 살코기가 일품인 광양불고기가

나왔어요~~~~

양옆으로 제가 좋아하는 새송이 버섯을 둘러주고

가운데에 고기를 익혀줬는데요...

 

고기에 양념이 베어있어서 좀 빨리 타서

금방금방 뒤짚어 줘야 되서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ㅜㅜ

 

 

 

 

 

 

소고기라서 금새 익어서 좋았고

양념이 고기에 잘 베어서

완전 감칠맛이 났지요 >_<///

 

 

 

 

 

 

 

먹어도 먹어도... 뭔가 성에 차지 않는기분..ㅋㅋㅋ

소고기로 배채우려다간 가게부에

큰 타격이 생길것 같아서... 그냥 밥으로 마무리 했답니다.하하하;;

 

 

 

 

 

 

전국적으로 왜 광양불고기가 인기가 많은지

알것 같더라구요!!!!

 

조선옥의 야들야들 감칠맛 나는 광양불고기를

가족 외식으로 적극추천 합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