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노은동식당추천 항아리보쌈 모든반찬이엄지척

 

 

 

 

 

노은동식당추천 항아리보쌈 모든반찬이엄지척

 

 

 

 

 

 

 

예전에는 구워먹는 고기가 좋았는데...

나이가 들어가는건지..ㅋㅋㅋㅋ

삶아서 먹는 보쌈도 가끔 땡기더라구요!

 

근데 보쌈은 잘못 삶으면 냄새가 나서 ㅜㅜ

식당도 잘 골라서 가야하는데요~~

 

이곳 항아리보쌈은 언제나 늘 실망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곳이에요!!ㅎㅎ

 

언제나 맛있는 항아리보쌈 후기입니다.^_^//

 

 

 

 

 

 

 

 

이곳에 오면 늘 세트메뉴를 먹습니다!

둘이서 갔으니 "2人짝꿍세트"를 주문했어요~

 

 

 

 

 

 

 

 

이곳의 가장 좋은점이라고 할것 같으면...

바로 이 기본반찬들이에요!

기본반찬이 어쩜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_^//

 

 

 

 

 

그리고 일반고기집에서는 비싸서

추가로 주문하면 추가비용을 받는

"명이나물"까지 나와서 완전 굿이에요!ㅎㅎ

 

 

 

 

 

 

그리고 이건 시레기+콩나물 된장국 입니다!

국물이 개운하고 건더기도 엄청 맛있지요..ㅎㅎㅎ

 

 

 

 

 

 

짜잔~ 메인메뉴인 보쌈이 나왔어요!!!!

양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고기의 질도 괜찮고

냄새가 안나서 좋아요..ㅎㅎㅎㅎ

 

 

 

 

 

 

 

 

 

 

그리고 보쌈에서 빠질수 없는

무김치와 배추김치에요!ㅎㅎ

 

이것도 진짜 달달하니 고기 없이 밥이랑 먹어도

안성맞춤일듯한 그런맛이에요~~~~

 

 

 

 

 

 

 

 

 

이렇게 한입 싸서 먹으면 완전 꿀맛이죠!!!!ㅎㅎㅎ

 

 

 

 

 

 

그리고 명이나물과 보쌈 조합도

은근 잘 어울린답니다~~~~

 

 

 

 

 

상추+깻잎 조화도 굿이에요!!!!!!!!ㅎㅎㅎㅎ

 

 

 

 

 

 

달달한 알배추에 먹는것도 꿀맛이져 ㅎㅎㅎ

 

 

 

 

 

 

그리고항아리보쌈의 묘미인 쟁반국수에요~~~

 

 

 

 

 

 

이렇게 비닐장갑도 함께 주셔서

맛있게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아~~~~

 

 

 

 

 

 

그리고 마무리는.... 배도 부르니 소화도 시킬겸

코인노래방으로 갔어요!!!ㅎㅎㅎ

요즘은 이렇게 간단하게 부를수있는 코인노래방이

유행인가봐요

이곳 노은동만 해도 3군데나 있더라구요..ㅎㅎ

 

 

 

 

 

 

 

 

간만에 배부르고 맛있는 저녁식사를 해서 기분이

아주 좋았어요~~~~~

 

노은동에서 보쌈이 먹고싶으실땐

요기 항아리보쌈을 강력추천 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