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노은3지구 노브랜드 대전지족점 방문후기

 

 

 

 

노은3지구 노브랜드 대전지족점 방문후기

 

 

 

 

 

 

 

 

 

 

요즘 대세라고 할수 있는 "노브랜드" 다들 .. 아시나요~?

브랜드는 없애버리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것을 모토로

식품부터 생활용품 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마트입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노브랜드"는 신세계 이마트 계열사 인데요~~

 

요즘 이마트트레이더스,피코크제품,노브랜드,이마트 편의점 등등

이마트가 우리 생활속에서 참 많은 도움을 주는듯 해요..ㅎㅎ

 

 

 

 

 

 

 

 

얼마전 죽동에 노브랜드가 생겨서 한번 가볼까 했는데

집과 가까운 노은3동에도 생겨서 엄청 좋았습니당>_<//

 

다만 이곳은 주차가 조금  불편해서... ㅠㅠ

주차만 개선이 되면 참 좋겠어요!!!!:)

 

 

 

 

 

 

 

들어가기 전 전단지를 확인하며 세일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확인하는것은 필수입니다.^^

 

 

 

 

 

 

 

 

오기 전 부터 인터넷에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물건 등등

검색하며 왔는데요...ㅎㅎ

 

오픈 하자마자 손님이 넘쳐서 그런지

아쉽게도 사고 싶었던 물건은 모두 품절상태 ㅜㅜ

 

 

 

 

 

 

 

"노브랜드" 하면 이 PB상품 과자들이

생각나는데요~~~~

과자 부터 다양한 식품들을 한번 보실게요!ㅎㅎㅎ

 

 

 

 

 

 

 

 

 

 

 

 

 

 

 

 

 

 

 

옥수수캔,참치 등등

각종 가공식품들도 가득 있어요~~~

 

 

 

 

 

 

 

 

 

 

 

 

 

 

 

 

 

 

 

그리고 아쉽게도 제가 사고 싶었던

요구르트제품들은 다 품절 상태 ㅠㅠ

 

 

 

 

 

 

과일도 여러종류가 있지만

대부분 다 품절상태였어요 ㅜㅜ

한 몇주 후에 오면 한산하고

물건도 다 있지 않을까 싶었어요!ㅎㅎ

 

 

 

 

 

 

 

 

 

 

 

 

 

 

그리고 노브랜드의 매력포인트는 바로

이 생활용품이에요!!!!!

 

 

식품도 식품이지만 노브랜드 생활용품은 가성비 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어떤 종류가 있는지 한번 보실게요!ㅎㅎ

 

 

 

 

 

 

 

 

 

 

 

 

 

 

 

 

 

 

 

 

 

 

 

 

 

 

 

 

 

 

그리고 다양한 주류도 판매하고 있어서

취향 따라 골라먹기도 딱 좋아요!

 

 

 

 

 

 

 

 

 

 

 

 

사실 필요했던 물건들, 사고싶었던 물건들은

다 품절상태라 구매를 못하고

그냥 왠지 사고싶은것들만 골라 넣었는데....

 

막상 담고 보니 얼마 안되네요..ㅎㅎㅎ

 

 

 

 

 

 

 

그래도 가까운 동네에 노브랜드가 생겨서 넘 좋아요.!!!

다음에는 사고싶었던 물건들이

품절되지 않고 꼭 있었으면 좋겠어요 ^_^//

 

지금까지 노은3지구지족동 노브랜드 방문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