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카톡타로추천 플러스친구 로아타로 신년운세

 

카톡타로추천 플러스친구 로아타로 신년운세

 

 

 

 

 

 

 

 

행복한 신년 다들 보내고 계신가요~?

"신년" 하면 떠오르는게 바로

운세가 아닐까 싶어요...ㅎㅎ

근데 막상 철학관이나 신점이나....

해보려고 하면 금액대도 좀 비싸고

왠지 겁도나고....ㅠㅠ

 

그래서 저는 얼마전 지인의 소개로

"타로점"을 보게 되었어요..ㅎㅎ

 

저는 타로를 본게 어렸을때.. 한 10년전? 쯤

친구들과 타로카페에 가서 본게 전부인데요..

 

요즘 세상이 좋아져서 그런지

집에서도 카카오톡으로 타로를 볼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간편하게 카톡으로 검색하고,

예약하고......ㅎㅎㅎㅎㅎ

 

 

저는 사실....처음에는

' 카드로 하는데 뭘 맞추겠어! 그냥 재미로 봐야지...ㅎㅎ'

라는 마음으로 카톡타로를 접하게 되었어요.

 

 

 

 

 

 

 

 

 

 

근데 로아마스터님은 신년운세 뿐 아니라

제 속마음까지 들어주시고ㅠㅠ

카드리딩도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엄청 만족했었지요..

 

 

 

 

 

 

 

 

 

 

그래서 내돈주고 내가 한 저의 셀프 후기

가겠습니당...^_^//헤헷

 

 

 

 

 

 

 

저는 "신년운세"를 보려고... 처음에 로아타로를 접하게 되었는데요~

 

 

 

 

 

 

타로가 중독이 되었는지......

로아 마스터님께서 하시는 건강운/직장운/연애운 등등.... 을

추가로 보게 되었어요.....>_<

 

저도 지인의 소개로 우연히 알게된 타로마스터님 이지만

앞으로 종종 마음이 힘들때나

또다시 새해가 되면 찾아갈것 같아요!!!!!

 

 

 

 

 

 

 

요즘 카톡 타로가 많이 유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타로도 마스터의 리딩 해석 능력이나

얼만큼 상담을 세세하게 해주는지 참 중요한것 같아요!!!

 

카톡타로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은 "로아타로"

적극추천합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