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월평동삼겹살 요리하는대패에서 배부른한끼

 

 

월평동삼겹살 요리하는대패에서 배부른한끼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을 먹으러

"요리하는대패" 에 다녀왔습니다.^_^//

 

 

 

 

 

 

 

점심 특선도 판매하고 있네요..ㅎㅎ

직장인이다 보니 이런 점심특선을 보면

왠지 눈길이 가더라구욤

 

 

 

 

 

 

 

 

 

 

메뉴판을 찍긴 했는데 ㅜㅜ

잘 안나왔어요 흑...

너무 멀리 있어서 사진에 담을수가 없었지요

 

 

 

 

 

 

 

 

 

기본찬은 이렇게 나와요.

김치랑 파절이 그리고 무피클

고기를 찍어먹는 각종 소스까지!ㅎㅎ

 

 

 

 

 

 

콩나물국도 함께 나와서 추운 겨울엔 완전 딱이에요!ㅎㅎㅎ

 

 

 

 

 

 

두툽한 삼겹살이 나왔어요~

왠지 고기집에서 이렇게 두덩이만

줄때 좀 뭔가 속상.. ㅜㅜㅋㅋㅋ

 

 

 

 

 

 

 

 

고기가 두툼하고 육즙이 좔좔흘러서..ㅋㅋㅋ

완전 감칠맛 났어요!

 

 

 

 

 

 

 

 

 

그리고 고기거 더 땡겨서 추가주문한 대패에요 ㅎㅎㅎ

이것도 완전 꿀맛~

 

 

 

 

 

 

 

 

 

월평동에서 고기가 먹고싶을땐 이곳

"요리하는 대패" 를 강추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