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지족동식당 흥남부두 본점에서 맛있는 한끼

 

 

 

지족동식당 흥남부두 본점에서 맛있는 한끼

 

 

 

 

 

 

 

지난 여름에 시원한 밀면이 먹고싶어서

종종 들렀었던 "흥남부두"에 간만에 다녀왔습니다..ㅎㅎ

 

 

 

 

 

 

겨울에 밀면?? 할수도있겠지만....

이곳은 밀면이외에도 다른 메뉴들이 판매하니..ㅎㅎ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청국장정식 2人을 주문했습니다.^_^//

 

역시 추운날엔 이렇게 뜨끈하고 보글보글한

청국장이 딱이죠!!!ㅎㅎㅎ

 

 

 

 

 

 

 

 

 

사실 안에 내용물이 좀 더 풍성했다면 좋았겠지만.. ㅠㅠ

국물이 맛있어서 그것은 감안!!ㅎㅎㅎ

 

 

 

 

 

 

고슬고슬한 흰 쌀밥까지!!!!

 

 

 

 

 

 

역시 청국장은 두부건져 먹는 맛이 제맛이지요 > <

 

 

 

 

 

두부랑 밥이랑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면

꿀맛입니다!!!!!ㅎㅎㅎ

 

 

 

 

 

 

그리고 청국장 정식에는 이 "떡갈비" 까지 함께 나와요~

 

갓구워서 철판에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나오니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맛있어 보이지요..ㅎㅎ

 

 

 

 

 

 

 

 

 

 

전체적으로 맛이 있긴 하지만

청국장의 내용물이 좀 더 풍성했으면 좋았을것을.. 하는

아쉬움도 좀 남긴 했습니다..ㅜㅜ

 

간단하게 한끼 식사가 하고 싶을땐 이곳 흥남부두를 추천합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