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오뚜기신제품 떠먹는컵피자 포테이토 솔직후기

 

 

오뚜기신제품 떠먹는컵피자 포테이토 솔직후기

 

 

 

 

 

요즘 SNS에서 핫해서 언젠가 한번 꼭 먹어봐야지... 했던

오뚜기 신제품 "떠먹는 컵피자 포테이토맛"

드디어 먹어본 솔직 후기 입니다.!!! ^_^//

 

 

 

 

 

 

칼로리는.... 좀 높은편이네요 ㅜㅜ

 

380kcal ㅎㄷㄷ

 

 

 

 

 

 

 

그래도 맛있으면 0kcal라고 하니...ㅋㅋ

맛있게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

 

 

 

 

 

 

 

 

 

 

짜잔~ 뚜껑을 열면 고슬고슬한 치즈가 눈에 딱!!!!

 

역시 치즈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가정용전자레인지는 2분50초 돌리면 됩니다~~~

 

 

 

 

 

 

2분50초로 시간을 맞추고 돌려줍니다~~~~

 

 

 

 

 

 

 

 

멀리서도 지글지글 익는 소리가들려서

땡! 소리가 나자마자 후딱 열어보았습니다..ㅎㅎㅎ

 

 

 

 

 

 

치즈가 예쁘게 녹아 내려있네요~~~

 

 

 

 

 

 

피자가 잘 익었으니 밑바닥 부터 잘 섞어주면 되요!!!ㅎㅎ

 

 

 

 

 

 

 

 

 

 

쭉~ 늘어나는 피자치즈와 피자안에 큼직한 포테이토까지!!!

 

개인적으로 뭔가 피자를 먹을때

 빵 도우를 같이 먹으면 너무 배부른 느낌이 들어서

이렇게 밀가루 도우 없이 치즈와 토핑만 먹으니

 참 맜있더라구요..ㅎㅎ

 

 

 

 

 

 

 

그렇다고 빵이 아에 없는건 아니고

중간중간에 조금씩 씹히니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걱정안하셔도 되요!

 

 

 

 

 

그리고 역시 피자에는 탄산이죵... >_<//ㅎㅎㅎ

 

 

 

 

 

 

스프라이트로 마무리 해주고,

간만에 소소한 야식으로 만족했습니당~

 

떠먹는 피자는 포테이토맛 이외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맛이 있더라구요.ㅎㅎ

 

다음번에는 다른맛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간단한 간식이 먹고싶을땐  오뚜기 떠먹는 피자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