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노은3지구치킨 BHC에서 신메뉴 갈비레오 배달후기

 

 

노은3지구치킨 BHC에서 신메뉴 갈비레오 배달후기

 

 

 

 

 

 

 

 

요즘 치킨집도 참 많고

예전에야 양념치킨 후라이드 치킨이 최고 라고 여겼지만

요즘은 참 다양한 치킨 메뉴가 나오는것 같습니다!

 

요즘 또 급 유행하는건 바로 "치밥" 인듯 합니다.

 

치밥?? 치킨과 밥을 함께 먹으며

치킨을 반찬삼아 먹는듯한 느낌인데요~~

 

각 프렌차이즈에서 치밥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듯 합니다.!!

 

BHC에서도 "갈비레오"라는 신메뉴를 선보여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_^//

 

 

 

 

 

 

갈비레오 기본맛+스프라이트+뿌링클치즈스틱

주문했습니다~~~~

 

 

 

 

 

 

짜잔~ 열자마자 뭔가

바베큐 치킨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나는데요..ㅎㅎ

 

 

 

 

 

 

야들야들한 닭다리살이 눈에 돋보이죠~?ㅎㅎ

배가불러서 밥이랑 먹지는 못했지만 밥이랑 먹으면 완전

환상궁합일것 같은 맛이였어요!!!!

 

 

 

 

 

 

치킨의 속살이 모두 퍽퍽한살 없이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워서 먹기가 참 좋았어요!

 

 

 

 

 

 

 

 

 

중간에 먹다가 느끼해질때쯤~~~ 이면

이 청양고추를 한개씩 먹으면 느끼함이 사라지죠..ㅎㅎㅎ

 

 

 

 

 

 

 

그리고 제가 BHC에서 좋아라 하며 즐겨먹는

"뿌링클치즈스틱" 이에요!!!!ㅎㅎ

 

 

 

 

 

 

 

조금식어서 치즈가 쭉~ 늘어나지는 않았으나...

역시나 언제나 맛있었지요 >_<//

 

 

 

 

 

 

저는 보통 BHC에서 맛쵸킹을 즐겨먹었는데

튀긴 치킨 말고 부드러운 치킨이 먹고싶을땐

종종 찾게 될것 같은 느낌이에요!!ㅎㅎ

 

BHC신메뉴 '갈비레오'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