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반석동 건강백숙에서 든든한 몸보신

 

반석동 건강백숙에서 든든한 몸보신

 

 

 

 

 

 

신년이 되어 몸보신도 할겸 들른

"건강백숙" 입니다.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지 직접 가서 먹어본건

처음인데요~~~ㅎㅎ

 

간판만 딱 보아도 뭔가 몸보신이 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능이삼계탕과 한방삼계탕을 1人씩 주문했습니다!!ㅎㅎ

 

 

 

 

 

 

 

 

백숙집은 보통 반찬이 김치종류만 나오고 끝인데

이곳은 다양하게 나와서 참 좋았는데요~~

 

 

 

 

 

 

저는 능이버섯삼계탕을..

친구는 한방삼계탕을..

눈깜짝할 사이에 후다닥 해치웠어요!!!ㅎㅎㅎ

 

 

 

 

 

 

 

고기가 실하고 무엇보다 신선도가 느껴져서 좋았어요~~~

 

 

 

 

 

 

오래된 고기를 쓰면 탕에서도 티가 딱 나는 법인데

이곳 닭고기 들은 뭔가 신선한 느낌이 마구마구 났지요!ㅎㅎ

 

 

 

 

 

 

 

너무 뜨거워서 장갑을끼고 그 위에 비닐장갑을끼고

고기를 뜯어 먹었어요.... >_<//

 

 

 

 

 

 

 

원래 퍽퍽살은 잘 안먹는 편인데 여기서는

가슴살도 참 맛있게 먹었네요^_^//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맜있었고

간만에 몸보신할수 있어서 더더욱 좋았어요!!!:)

 

몸보신이 필요할땐 반석동 "건강백숙"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