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노은동 마포숯불갈매기 삼겹살 차돌된장찌개 그뤠잇

 

 

 

노은동 마포숯불갈매기 삼겹살 차돌된장찌개 그뤠잇

 

 

 

 

 

 

늘 맛있는 삼겹살을 먹으러 "마포숯불갈매기"에 다녀왔습니다!

갈매기살 전문점이지만 삼겹살도 판매하더라구요!ㅎㅎ

보통 갈매기살은 굽는데 참 번거로워서

갈매기살 보단 삼겹살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간만에 먹은 삼겹살 먹방후기를 한번 보시겠습니다.ㅎㅎ

 

 

 

 

 

 

 

메뉴판입니다~

먹고싶었던 생삼겹2人과 차돌된장찌개 그리고 공기밥2개를

주문했습니다.^_^//

 

 

 

 

 

 

기본찬이 금새 나왔습니다~

쌈장,소금,무쌈

 

 

 

 

 

그리고 미역국 입니다!

소고기가 들어가서 깊고 구수한 맛이 났습니다~

 

 

 

 

 

부추+양파 절임.. 고기에서 꼭 빼놓을수 없는

조합이죵 ㅎㅎㅎㅎ

 

 

 

 

깻잎장아찌이구요

 

 

 

 

그리고 직접담은것 같은 김치였어요!!

일반 식당의 중국산 김치가 아닌

젓갈향이 진하게 나는 전라도 김치같았어요 ㅎㅎ

 

 

 

 

 

상추도 나왔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생삼겹입니다~~~

이렇게 잘라서 나오면 참 먹기 좋아요!

 

 

 

 

 

불판이 준비가 되었구요!

 

 

 

 

불판에 계란찜과 두부,김치 등등이 함께 올라갑니다~

 

 

 

 

 

 

다 잘라나온 고기를 가지런히 올려줍니다!ㅎㅎ

이제 익기만 하면 끝 >_<//

 

 

 

 

 

지글지글 익는소리 부터 참 맛있습니당.ㅎㅎㅎ

 

 

 

 

계란찜도 몽글몽글 잘 익었구요~

약간 싱겁긴했지만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ㅎㅎ

 

 

 

 

 

 

계란찜을 먹다보니 고기가 어느새 노릇노릇 다 익었네요!!!ㅎㅎㅎ

 

 

 

 

 

 

익은고기는 이렇게 야채와도 곁들여 먹고...

 

 

 

 

 

상추쌈도 맛있게 싸서 먹었지요 ㅎㅎㅎ

 

 

 

 

그리고 왠지 모르게 기대가 됫던 

"차돌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ㅎㅎ

 

사실 금액대가 좀 있는 편이라 주문을 할까 말까 망설였지만....

 

 

 

 

 

 

 

 

 

 

WOW!!!슈퍼울트라그뤠잇ㅎㅎㅎㅎㅎ

돈이 안아까울 만큼

최고의 비쥬얼과 맛을 자랑하더라구요>_<//

 

이곳에선 고기를 먹지 않고

이 찌개만 먹어도 한 두공기는 뚝딱할

그런맛이였어요!!!!!ㅎㅎㅎ

 

 

 

 

 

 

고기도 가득 들어있구요 입에 착착 달라붙는 그런맛이였어요!!!!:)

 

 

 

 

 

 

그리고 게다가 밥도 갓지은 밥 이여서

한공기를 순식간에 뚝딱! 할수 있었지요...ㅎㅎ

 

 

 

 

 

 

원래 고기를 먹으러 간곳이지만

된장찌개가 일품이였던 곳이에요!!!ㅎㅎ

 

다음에 된장찌개가 생각나서

다시한번 가고싶을것 같은

"노은동 마포숯불갈매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