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세종시카페 이도커피 에서 즐거운 수다삼매경

 

 

세종시카페 이도커피 에서 즐거운 수다삼매경

 

 

 

 

 

 

 

안녕하세요~ 인스타에서 너무나도 핫해서

꼭한번 가봐야지 했었던

세종시 "이도카페"에 다녀온 후기 입니다.

 

요즘은 입소문 보단 SNS소문으로

뭐든 가게 되는것 같습니다...ㅎㅎ

 

 

 

 

 

 

메뉴판 입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요..ㅎㅎ

허니초코,이도더블,플레인스콘 을 주문했습니다.^^

 

 

 

 

 

 

 

1층 2층 둘다 좌석이 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1층에는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올라가는데 이렇게 촛불이...

인테리어 아이디어가 참 좋더라구요!ㅎㅎ

 

 

 

 

 

 

 

 

 

 

 

 

들어가자 마자 넓은 좌석이 준비되어 있구요

다행이도 2층에 자리가 좀 남아있어서

앉을수가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저도 인스타에 올리려고 인스타용 사진을 찍었지요... >_<//

 

역시 핫한곳은 꼭~ 인스타에 올려줘야 해욤...ㅎㅎㅎㅎ

 

 

 

 

 

 

 

 

 

직접구운 플레인 스콘은 KFC에서 파는 비스켓과 맛이 똑같아서

넘넘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이도더블' 이라고 하는 이곳의 대표메뉴는

크림모카와도 비슷하고 비엔나 커피와도 비슷한

오묘하고 달달하고 넘 맛있었어요!!

 

완전 취향저격 >_<//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커피와 메뉴들이 맛있어서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 그런곳이에요~~~

 

세종시 카페 이도커피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