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노은동동경주막 배달의민족으로 집에서 따끈한 전 먹기

 

 

노은동동경주막 배달의민족으로 집에서 따끈한 전 먹기

 

 

 

 

 

 

 

 

가족들과 밤에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다가

저녁을 일찍 먹은 탓인지 급 출출해져서

주문해 먹은 "동경주막"

모듬전+대패삼겹살볶음 입니다!ㅎㅎ

 

평소에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던 술집인데

배달의 민족에 보니 여러 메뉴를

배달도 해주고 있더라구요!!

 

 

 

 

 

 

 

 

 

 

 

 

 

 

 

 

 

주문한지 약 30분만에 금새 배달이 왔습니다~ㅎㅎ

배가 엄청 고팠는데 배달이 금새오니

기분이 넘넘 좋더라구요!!!!:)

 

 

 

 

짜잔~ 내용물이 옆으로 조금 밀리긴 했으나..

맛있으면 장땡!ㅎㅎㅎ

 

 

 

 

 

 

기본찬으로는 이렇게 단무지무침+볶음김치가 왔어요!

양이 좀더 많았음 좋았을거란 생각이 드네요..ㅎㅎ

 

 

 

 

 

그리고 전을 찍어먹을수 있는 양념간장과

대패삼겹과 같이 먹을 기름장까지~

 

 

 

 

 

호박전,깻잎전,새송이버섯전,동그랑땡,김치전

이렇게 모듬전이 왔구요!

 

 

 

 

 

 

 

 

 

이렇게 양념장에 찍어먹으니 완전 꿀맛!ㅎㅎㅎ

무엇보다 갓 구워서 따끈하고 넘넘 좋았어요

 

 

 

 

 

 

사실 빨간 양념의 볶음을 기대하긴 했으나...

불맛도 나고 야채와 고기가 잘 어울러져

넘넘 맛있게 먹을수 있었답니다~ㅎㅎ

 

 

 

 

 

처음시켜보는 곳이라 반반의 마음으로 주문했지만

생각보다 엄청나게 맛있어서 놀랐어요..ㅎㅎ

 

다음번에 전이 먹고싶을때 한번 더 생각날만한 곳이에요~

 

배달의 민족 주문은 노은동 동경주막을 강추합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