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반석동 새로오픈한 프라닭에서 고급진치킨흡입

 

 

반석동 새로오픈한 프라닭에서 고급진치킨흡입

 

 

 

 

 

 

안녕하세요~!! 요즘은 치킨도 아이디어의 세계죠~??

명품가방에 치킨을 배달해주기로 유명한

"프라닭"이 반석동에도 생겨서

기쁜마음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ㅎㅎㅎ

 

 

 

 

 

 

메뉴판도 뭔가 고급진 느낌......♡

 

 

 

 

 

 

 

 

순살파불로치킨+캥거루빵을 주문했습니다!!

 

 

 

 

오픈 기념으로 머그컵도 증정해주더라구요..ㅎㅎ

 

 

 

 

 

치킨무도 고급전략..?

 

보기도 좋은 떡이 먹기도 좋듯이

참 맛있어 보이죠?ㅎㅎ

 

보는것 만큼 맛도 아주 있었습니다~~~

 

 

 

 

 

 

캥거루빵이 뭘까? 하며 주문했는데

아웃백에서 나오는 그 빵이네요..ㅎㅎㅎ

 

 

 

 

 

 

 

 

 

그리고 이건 청고추 소스라고 하는데

고추소스라서 매울까 걱정했지만

매운 느낌 보다는 개운한 느낌이 나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메인요리인 "파불로치킨"

이것도 참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요?

 

 

 

무엇보다 수입산이 아니라 국내산 고기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더욱 맛있었던것 같아요!!!!ㅎ_ㅎ

 

 

 

 

 

양념도 적당하고 단짠의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이 청고추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더욱 꿀맛!!!!!!!:)

 

 

 

 

 

 

 

맛있다고 소문만 들었지 이렇게 완전 맛있을줄은 몰랐어요 >_<//

다음번엔 다른 메뉴들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마구 들었지요~~

앞으로 고급진 치킨은 반석동 프라닭에서 드시길 바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