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노은동직장인점심식사 쓰촨 에서 중화요리 즐기기

 

 

 

노은동직장인점심식사 쓰촨 에서 중화요리 즐기기

 

 

 

 

 

 

 

 

어느동네나 마찬가지겠지만

중화요리집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것 같아요..ㅎㅎ

 

노은동만해도 중화요리집이 정말 많은데

이곳은 점심시간엔 줄서서 먹어야 할정도로

사람이 많다고 해서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기다려서라도

먹어야지 하는 마음으로 가게 되었어요.^_^//

 

 

 

 

 

이곳은 민물새우가 들어간 짬뽕이 기가막히다고 하는데요~~

 

짬뽕/짜장면/볶음밥 이렇게 골고루 주문을 했어요!ㅎㅎ

 

 

 

 

 

 

 

기본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짜잔~ 먹음직스러운 볶음밥이 나왔어요!!!

여기 짬뽕 만큼 볶음밥도 맛있다고 해서

기대 했는데 기대만큼이나 엄청 맛있었어요.ㅎㅎ

 

입에 촥촥 달라 붙는다고 해야되나...?

암튼 정말 맛있었어요.>_<//

 

 

 

 

 

 

 

 

그리고 민물새우때문에 개운한 국물이

일품이였던 짬뽕이에요~~~~

 

면빨도 쫄깃하고 국물도 개운하고 좋았습니당~!!

 

 

 

 

 

짜장면도 먹었는데~~~

이건 특별한맛 없이 그냥 평타치는 정도??ㅎㅎ

 

 

 

 

 

 

 

짬뽕과 볶음밥의 맛을 보니 왜이렇게

줄서면서 까지 손님이 많은지 알것 같더라구요!ㅎㅎ

 

노은동 직장인 점심식사 메뉴로 쓰촨을 강력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