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구암동 직장인 점심식사 정식당에서 두부두루치기

 

구암동 직장인 점심식사 정식당에서 두부두루치기

 

 

 

 

 

영하의 기온은 계속 되지만

햇빛이 쨍쨍한 오늘~~ 토요근무를 하며 평소에 다니던곳 말고

맛있는 식사를 할곳이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한 두부두루치기 전문점 "정식당" 입니다.

 

 

 

 

 

 

예전에 이곳에서 뼈다귀탕을 먹은 기억이 있는데요~~

오늘은 두부두루치기와 오징어 볶음을 먹으러 갔습니다!ㅎㅎ

 

 

 

 

 

기본찬은 이렇게 다양하게 나옵니다..ㅎㅎ

하지만 메인요리가 밥도둑인 만큼 밑반찬에는

손이 많이 가지 않더라구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지

음식이 금새 나왔습니다!

 

대전을 대표하는 메뉴라고 할수 있는

두부두루치기는 특별한 것이 들어가지 않아도

참 맛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나오는 "우거지탕"

저는 메인요리 보다 이게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_^//

 

 

 

 

 

양념도 맛있고 두부도 고소해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오~~~

 

 

 

 

 

 

그리고 푸짐하게 라면사리까지 함께 나온

"오징어볶음" 이에요!!!!

평소 개인적으로 오징어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면사리만 살짝 건져 먹었지만

왠만한 소면사리를 넣은 오징어 볶음 보단

라면사리를 넣은게 더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이렇게 보니 라볶이와 비쥬얼이 비슷하기도....ㅎㅎ

 

 

 

 

 

 

간만에 매콤한 음식을 먹으니

스트레스도 풀리는 기분이들고

 맛있는 토요 점심식사 였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