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구암동 직장인 점심식사 소문난잔치국수

 

 

구암동 직장인 점심식사 소문난잔치국수

 

 

 

 

저희 회사에서 자주가는 맛집 Best5가 있는데요~~~

그중 하나인 "소문난 잔치국수"

간만에 다녀왔습니다.^_^//

 

 

 

 

이곳의 상호명은 소문난 잔치국수 이지만

비빕밥과 비빔국수 등

메뉴 하나하나 다 맛이 있습니다!ㅎㅎ

 

떡국은 한번도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본 메뉴들이 맛있어서 당연히 맛있을거라 생각하고

기대하며 주문을 했습니다.+_+

 

 

 

 

짜잔~ 늘 맛있는 이곳의 비빔밥..!!!!

비빔밥에 꿀을 넣은건지...ㅎㅎㅎ

 

입에 착착 달라붙는 그런맛이에요..>_<//

 

 

 

 

 

 

 

비빔밥이 등장하자 마자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진동을 하지요~~~^^

 

 

 

 

 

 

양념장을 넣어 비벼주면 완전 꿀맛이에요!ㅎㅎㅎ

 

 

 

 

 

늘 먹을때 마다 대체 비법이 뭐길래

이렇게 맛있을까? 하고 감탄하며 먹게 되요..ㅎㅎ

 

 

 

그리고 여기서 처음 시켜본 떡국!!!!!

 

역시 기대에 저버리지 않고

다른 메뉴들 만큼이나 넘 넘 맛있었어요!!!!+_+

 

 

 

 

 

 

국물이 진~ 하고 떡도 불지않고 들어가서

넘넘 맛있었구요!

 

 

 

 

간간이 만두도 들어가 있더라구요!ㅎㅎ

 

 

모두들 여기 떡국 정말 맛있다! 하며

다음번에 떡국 먹으러 한번 더 와야겠다며

감탄하며 먹었답니다~!ㅎㅎㅎ

 

겨울이가기전에 떡국 한그릇 먹으러

한번 더 가야겠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