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무광머그컵 인쇄제작, 선물용으로 좋겠어요~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FRIDAY ~ 금요일 ~

비가 오지만 내일은 토요일 이라는 사실!!!

모두 힘내서 알차게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무광머그컵 인쇄제작, 선물용으로 좋겠어요~)

 

저희 제트카에서 손님이 오시면

종이컵에 드렸었는데요ㅠ ㅠ

그게 보기에도 않좋고...

멀리서 오신분한테 종이컵으로 대접하자니...

자꾸 마음에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큰맘 먹고!!!

머그컵에 이름도 인쇄되고,

원하는 색상, 등등 할 수있는곳을

알아 보았지요~

 

그중에 가격도 저렴하면서

저희 회사에 알맞는 컵이 뙇!!!

보이는거에요~

검은색에 무광으로된 머그컵이 뙇!!!

바로 클릭 했지용~

 

 

요래요래 알아보면서~

배송은 얼마나 걸리는지,

인쇄는 어떻게 되는지,

읽어보면서 주문방법을 알아보았답니다^^

 

 

저는 주문과정이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제가 선택해야 하는 거라면

하다가 포기하거나, 다른 사이트를 보게 되는데..

여기는 딱딱딱 정해져 있고

어떤글을 인쇄할건지 입력만 하면되니까

너무 편했어요!

주문방법도 안내되어 있어서

완전 맘에 들어쓰~

 

 

주문선택완료!

 

 

 

두근두근

개봉박두!!!

화요일 주문해서

목요일 배송 받았어요^^

배송도 빠르고 깨진거 하나없이

안전하게 제트카 품으로 왔답니다^^

 

 

 

인터넷으로 봤던거랑

제가 생각했던거랑

너무 다르지 않아서

마음에 쏘~옥 들어요^^!

 

저희는 회사 업무용으로 쓰지만

돌잔치 등등 답례품으로

선물을 해도 좋을것 같네요~

 

많이파세용!!

 

-제트카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