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 가정집카페 동방커피 정말 맛있었어요.

안녕하세요 제트카 김주임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요~

가정집을 개조한 동방커피 카페입니다.

 

 

대전 롯데백화점 뒤 쪽으로

골목(강호동치킨)에 위치해 있구요.

처음에는 이런곳에 카페가 있나~?

하고 보던중!!!

두둥~정말 있었어요 ㅋㅋ

귀여운 간판이 보였답니다~

 

 

간판을 지나 골목으로 들어가 보면

사진찍기 좋게 이런 그림도 있고~

정작 나는 찍지 못했지만,,,

찍는다면 정말 잘 나올것 같아요!

 

 

짧은 골목을 지나

바로 눈앞에 문이 보여요~

 

 

 

 

정말로 어릴때 살던 집이 생각나더라구요!

집구조도 비슷하고

마당도 비슷하고

어르신들 모시고 가보면 옛생각에

빠지실 것 같은~?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문을 열면 바로 원두 글라인더, 커피머신이

멋스럽게 있고,

주문을 하는 곳이 있답니다.

저는 커피맛이 진하면서

달달한 맛을 먹고 싶어서

아인슈페너를 주문하였답니다~

 

 

커피가 나올동안 여기저기 구경중~

1,2층으로 되어있었고,

집을 개조해서 그런지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 이었습니다.

 

 

 

가정집카페 동방커피

2층 모습이에요~

 

드디어 커피가 나왔습니다~

진동벨이 울리면

직접 가져와야 합니다^^

 

 

 

 

커피가 정말 맛있었어요.

또 마시고 싶네요 ㅠ ㅠ

아인슈페너...

 

티슈까지 이쁘네요 ㅋㅋ

 

 

명함과 뒷면에는 쿠폰입니다.

 

 

 

커피를 못 드시는 분들은

비비빅라떼, 바밤바라떼도 있으니

남녀노소 구분없이 오셔서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 제트카 김주임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