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 마당있는 [카페 시은우 ] 아이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 대전 마당있는 [ 카페 시은우 ]

아이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

 

 

 

대전 월평동에 위치한 주택형 카페

마당있는 카페 시은우 다녀왔어용^^

저는 아파트보다 옛추억이 많은 주택에 살고 싶어 하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카페가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에요.

정말 넓고 이쁘고 마당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뛰어놀기 좋았답니다.

 

 

저녁에 가서 그런지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뛰어놀다 이것 저것 신기한지

만져보고 하네요~

 

 

요거는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는 장면

저도 찍어 보았답니다...

 

음료는 자몽에이드 & 자몽티를 주문하였어요.

유리잔이라 불안불안 ㅠ ㅠ했지만

저와 아이들 모두 맛있게 마셨답니다.

자몽에이드는 많이 먹어본 맛이고

(자몽원액 이였나? 작은 그릇에 담아주더라구요.

 싱거우면 넣어 먹으라는 것 같았어요^^) 

 

자몽티는 특이한 맛이었어요.

손가락만한 개피가 같이 나와요.

뭔가 건강해지는 맛 이었어요^^;;

 

 

나무

모두

만질 수 있어 좋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마당있는 카페 시은우.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이상 저신용장기렌트no.1 제트카 카페탐방이었습니다.

 

 

대전 카페 시은우

영업시간 : 11시~22시

월요일 휴무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