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롱패딩 끝판왕! 선수들이입는 에너스킨롱패딩

벌써 한해의 마지막인 12월입니다.

남은 한 달은 올 한해 못 채운 기쁨까지

가득 채우는 "웃어서 행복하다" 말처럼

항상 웃을 수 있는 12월 되세요.

 

" 롱패딩 끝판왕! 선수들이입는 에너스킨롱패딩 "

 

 

500개 한정판! 제가 또 득템했죠~ㅎㅎ

국가대표 출신 농구선수

이승준선수가 모델 이더라구요!
길죽길죽하니 핏이 너무 예뻐서

보고 반했답니다@.@

 

 

이번에 에너스킨에서 선수용으로

프리미엄 롱패딩을 출시했는데,

일반인도 입을 수 있는 디자인과

빵빵한 구스다운으로!

<구스다운이 일반 깃대가 있는 깃털보다는

솜털의 비율이 높아서 더 따듯한것 같아요.>

구스 80% : 깃털 20% 로

8 : 2 황금비율 이라네요ㅎㅎ

 

 

착용샷은 95사이즈입니다.

제 키가 167CM

몸무게 57KG 통통^^;

부끄럽지만 신중한 사이즈선택을 위해 공개...

남녀공용으로 안에 두꺼운 옷을 입고도

움직임이 편했어요.

 

 

모자가 달려 있어서 눈이 오거나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모자를 쓰고 자크를 쭉~ 올리면

얼굴 입부분 까지 따듯하게

입을 수 있어요.

 

 

자크와 윗부분 똑딱이버튼을

잠근 모습입니다.

맨아래 부분도 똑딱이가 있는데

안잠궈서 좀 뜬 모습이네요~

 

 

처음 에너스킨 롱패딩

배송을 받았을때 놀랐던건...

비닐포장에 들어있지 않고

두터운 지퍼백에 들어왔답니다!

포장에 신경을 많이 써서

기분이 아~주 좋았어요ㅎㅎ

 

 

지퍼백은 버리지 않고 보관해 두었다가

롱패딩을 안입는 계절이 올때

다시 넣어 두어야 겠어요.

 

 

두개의 패치가 같이 들어 있어요.

원하는 패치로 붙혔다 떼었다

할 수 있더라구요~

 

 

손목부분에 찍찍이가 있어서

손목에 딱 맞게 해주면

손목 밑으로 옷이 내려오지 않아서

불편함이 없겠죠!?

 

 

목 부분에는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 있어서

목부분이 더 따듯하고

촉감이 부드러웠어요.

 

 

우리나라 태극기 패치입니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짝짝짝~

경기보러 갈때 하면 더욱

멋스러운 느낌이 나는 에너스킨 롱패딩

 

 

아래 사진에 나오시는 분은

▼▼▼

키157CM 의 마른체형인

홍대리님인데요~

95사이즈를 착용해 보았는데

너무 크더라구요 ㅠ ㅠ

이쁘다고 사고싶다고 했지만

사이즈가 안맞아서 너무 아쉬워 했답니다..

에너스킨 롱패딩

작은 사이즈는 안나올까요???

 

 

이날은 바람이 많이불고

차가운 날 이었는데,

가볍고 따듯하다며 극찬을^^

 

 

키와 체형을 고려해서

구매하시길 바래요.

너무 크거나 작으면

핏이 안이뻐요 ㅠ ㅠ

 

 

선수들도 입는 에너스킨 롱패딩

만족 대만족!

이번 겨울 구스다운으로

따듯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이상 저신용장기렌트NO.1제트카

생활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