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내돈주고 써본 주방청소 "굿바이찌든때"후기

안녕하세요~

4월이지만 아직 너무 춥네요ㅠ ㅠ

3주째 감기가 떨어지지 않아서

고생중이지만...

 

이번에 내돈주고 구입한

청소용품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먼저,

인스타에서 광고도 많이하고

리뷰도 좋은 리뷰가 많아서

굿바이찌든때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개당 15.300원 x 3통을 구입했죠.

 

집에 있는 탄 냄비와 가스렌지 후드에 낀 기름을

제거하고 싶어서 구매하였어요.

 

결론은

3통이나 샀는데 ㅠ ㅠ 아쉽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번 뿌리고 기다렸다가

안지워 지길래

수세미로 박박 닦았죠! 닦았는데도

효과가 없더라구요. ㅠ ㅠ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실망감이 너무 큽니다...

 

"후라이팬, 냄비의 찌든 자국 제거

굿바이 찌든 때를 뿌리고 30분 후,

따뜻한 물로 남아 있는 이물질을

살살 문질러 헹궈주세요." 라고

홈페이지에 써있지만

잘 되지 않았어요.

 

세통이나 샀으니 ㅎㅎ

될때까지 해보렵니다!

 

하지만!

기름때는 기가막히게 지워지더라구요.

아이들이 있어서 냄새가 독하진 않을까

걱정했지만,

안전한 성분으로 독하진 않았어요.

 

메디테라피의 굿바이 찌든때!!!

기름때는 정말 최고로 잘 지워져서

냉장고 위를 청소해 볼까 합니다ㅎㅎ

냉장고위는 기름때와 먼지가 섞여서

물건을 올려 놓을 때마다 찝찝했는데

굳은 때들이 잘 닦일생각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굿바이찌든때는

락스 성분 및 인공향을 넣지 않은 제품으로

피부에 묻어도 안전하며,

원료의 자연스러운 향만 함유되어 있어서

청소후에도 은은한 향이 난다고 합니다.

 

정말 냄새가 독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락스로 청소할때는 머리도 아프고

특유의 냄새가 계속나서

힘들었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고

 

내돈주고 써본 주방청소 "굿바이찌든때"

잘 산것 같습니다 ㅎㅎ

 

이상 저신용장기렌트NO.1제트카의 생활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