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반석동맛집_고감토스트

 

 

 

요즘은 현대사회가 바빠지면서

 

간단히 먹을수 있는 음식들을 많이 선호 하고 있습니다..

 

그 중 토스트는 무난하게 찾을수 있는것 중에 하나인데요..

 

이삭토스트나 토굽사 처럼 토스트 프렌차이즈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는 개그맨 한민관씨가 하는

 

"고감토스트" 에 다녀왔습니다.

 

 

 

 

 

 

 

고감토스트는 광주와 대전반석점 이렇게

 

두개 지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지도검색 해보니 두개 나오더라구요... ㅎㅎ

 

 

 

 

 

 

 

 

 

 

 

일요일은 쉬고 평일 9시-21시 운영한다고 합니다.

 

 

 

 

매장의 내부 모습입니다.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역시, 메뉴는 쉽게 접할수 있게 크게 붙어있는게 최고입니다.!! ㅎㅎ

 

메뉴 이름들이 기억하기 쉽게 웃기기도 하고

 

한눈에 쏙 들어옵니다.ㅎㅎ

 

 

 

 

 

 

 

 

 

 

메뉴에대한 소개가 곳곳에 있으니 고르기가 쉬웠습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 고르기 힘들정도 입니다..ㅋㅋㅋ

 

 

 

 

 

토핑추가도 가능합니다..ㅋㅋ

 

 

 

 

식빵도 잘 보관하고 있었구요,

 

과일쥬스는 생과일로 직접한다고 하셨는데

 

싱싱한 생과일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물은 셀프입니다~

 

 

 

 

완전좋으닭 토스트와, 인절미토스트, 아이스티,콜라 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수제로 직접 만들어 주십니다.

 

 

 

 

 

 

짜잔~

 

먹기 좋게 토스트를 반으로 잘라주셨습니다.

 

먹음직 스럽죠?? ^^

 

 

 

먼저, 완전좋으닭 토스트 입니다.

 

참! 햄토핑도 추가했습니다..ㅋㅋㅋ

 

신선한 야채와 담백한 닭가슴살이 참 인상적이였습니다..

 

 

 

야채가 싱싱~ 살아있습니다.!!! ^^

 

 

 

 

한입 베어 먹으니 감칠맛이 납니다~

 

 

 

다음은 인절미토스트 입니다.

 

달달하고 맛있었지만, 이건 식사대용 보다는 간식용 이였습니다.

 

든든하게 먹고싶으신분들은 완전좋으닭 토스트를 추천해드려요. >_<

 

 

 

 

같이나온 음료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체적인 총평은

 

저는 완전 만족했습니다!

개인적인 견해로는 이삭토스트보다 조금더 맛있었습니다..ㅋㅋ

식사대용으로 먹었는데 밥먹은것 처럼 배부르고 괜찮았습니다!^^

출출할때 간식으로, 간단한 식사가 필요할때 식사대용으로..

고간토스트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