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아이디어스_ "수제마들렌 "구매후기

혹시

"아이디어스"

라는 어플을 아시나요?

 

 

아이디어스란...?

 

 아이디어스는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시는 어플입니다.

PC가 아닌 스마트폰으로만 구매 가능한 핸드메이드 상품만 있는

셀렉샵이며 손재주 있는 개개인이 모여 판매자는 작가라고 호칭하며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판매하는곳입니다.

 

 

 

 

그럼 아이디어스를 먼저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앱스토어에 아이디어스를 검색합니다.

 

 

 

 

검색한 후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저는 수제마들렌을 구매하고 싶어서

 

마들렌 이라고 검색을 하니

 

"다인" 이라는 곳에서

 

수제마들렌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꿀사진이 메인으로 있어서

꿀을 전문으로 파는곳인가 했지만

샵에 들어가보니 여러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떡케이크,과일청,파이 등

수제간식들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제가 구매하고 싶었던 수제 마들렌을 주문했습니다!

 

허니맛이라고 해서 기대가 됫습니다. ^ ^

 

     

 

 

 

 

 

 

 

주문한 마들렌이 도착했습니다!!♡

주문한지 이틀만에 도착했구요..

여러가지 이모티콘 모양의 포장지에 포장되어 왔습니다..ㅎㅎ

 

 

 

 

 

 

 

포장을 뜯어서 먹기 전 부터

 

이모티콘 모양을 보는것도 재미가 쏠쏠하네요~

 

 

 

 

 

 

총 10개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개당 1000원 입니다! 저는 10개를 주문 했습니다.

 

 

 

마들렌은 역시 아메리카노와 어울립니다~ㅎㅎㅎ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어보겠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담백하고 꿀맛이 납니다..

 

 

 

겉은 촉촉하고 속은 담백했습니다.

 

 

 

 

 

 

아이디어스는 수제품만 파는 곳이라 기대를 안할수가 없는데

기대 이상인 맛이였습니다!!

재구매 의사가 들정도로요~ㅎㅎ

아이디어스에서 크리스마스선물로 마들렌을 구매하는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