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cu편의점간식추천 초코크림가득빅슈 후기

 

 

 

 

 

 

 

 

cu편의점간식추천 초코크림가득빅슈 후기

 

 

 

 

 

 

 

 

 

 

 

 

가성비 단연 최고라고 불리는

편의점간식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CU편의점의 <초코크림가득빅슈>

포스팅을 지금 시작합니다!ㅎㅎ

 

 

 

 

 

 

 

크림과 초콜릿이 얼마나 들어갔는지 알려줍니다.

 

 

 

 

 

영양정보는 있지만... 열량을 보니 약간의 한숨이.. 휴 ㅠㅠ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이지요! ㅎㅎ

 

 

 

 

내용량도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코코아 색깔이 나는 갈색 모양의 슈 입니다.

겉보기엔 약간 소보루와 헷갈리기도하구요~ㅎㅎ

 

 

 

 

 

안에 크림을 확인하고 싶어서 반으로 쭉! 갈라보았습니다.

WOW!! 크림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맛있어 보이지만, 과연 맛이 어떨까요?ㅎㅎ..

조금 느끼할까봐 걱정도 되지만...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가득한 크림이 풍미를 더해줍니다.

그런데 조금 느끼한맛이 없지않아 있습니다.하하;; >_<

과연 다 먹을수 있을까요~?

 

 

 

 

 

예상대로 너무 느끼해서 반도 못먹고 남긴 웃픈 사실이...ㅎㅎ

넘나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이지만,

다 먹기에는 느끼하고 달고 그랬습니다.

 

 

 

 

 

 

전체적인 총평은 달고 느끼한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잘 드시겠지만,

보통의 분들은 느끼하고 달아서 다 못먹을 맛입니다.. ㅠㅠ

잘 선택해서 드시면 좋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