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노은동식당 생선조림전문점 조리미 육해공조림

 

 

노은동식당 생선조림전문점 조리미 육해공조림

 

 

 

 

 

 

 

노은동 맛집이라고 소문난 생선조림 전문점 <조리미>에 다녀왔습니다.^^

 

 

 

 

 

식당의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메뉴판입니다~

각종 생선조림과 갈비조림 그리고 육해공조림 및

여러가지 추가메뉴들이 있습니다.

고등어조림과 매운갈비조림

 

 

 

 

 

밑반찬은 골고루 잘나오는 편입니다.

메인 메뉴인 생선조림과 갈비조림이 밥도둑 메뉴라

반찬은 그저 그렇게 나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반찬이 잘 나와서  놀랐습니다.ㅎㅎ

 

 

 

 

 

 

 

 

 

 

 

 

 

 

 

주문한 두가지 조림이 나왔습니다.ㅎㅎ

양이 한가득 이지요? 해산물을 좋아하는 어른들은 고등어조림을

아이들은 갈비조림을 먹었습니다.

 

 

 

 

 

매운갈비조림은 아이들이 먹었는데 조금 매콤하긴 하지만

아이들도 잘 먹을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고등어 조림도 양념이 적당하고 맛있었고,

시레기가 가득 들어있어서 더더욱 맛있었습니다.ㅎㅎ

 

 

 

 

 

 

 

 

 

 

 

 

 

 

 

 

 

전체적인 총평은 아이들도 어른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그런 맛집이였습니다.

생선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고기류도 먹을수 있어서

더더욱 괜찮았던 곳인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