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아프니벤큐 사용후기 아프니벤 구내염약 가글형 신동엽 입병

 

 

 

 

 

 

아프니벤큐 사용후기 아프니벤 구내염약 가글형 신동엽 입병

 

 

 

 

안녕하세요~!

 

 

가끔 나는 입병이 이번에 또 났습니다 ㅜㅜ

 

저는 한번 나면 최소 일주일은 가더라구요 .....

 

또 어떻게 버텨야할지 고민하고 있던중!!

 

신동엽씨가 선전하는 광고를 본게 생각이 나

 

약국에 가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처음엔 아프니벤이라는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약국에 가서 

 

"신동엽이 선전하는 입병약 주세요~! "

 

하니깐 약사님이 바로 꺼내주셨어요 ㅎㅎㅎ

 

 

 

허억!!!

 

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쌌어여 ;;;;

 

한통에 8천원이더라구요

 

다른 분들 보니깐 9천원에 구매하신 분들도 계시더군요

 

 

 

 

 

 

 

 

 

오라메디나 여러가지 바르는 약을 발라봤는데

너무 불편했어요 ㅜㅜ

바른 후 계속 손으로 잡고 있어야 했거든요 ....

 

아마 자주 입병 나시는 분들은 거의 아실거에요 ㅎㅎ

 

근데 이 아프니벤큐는 가글만 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신개념 약이에요! !

 

 

 

 

 

 

 

 

 

한통에 9개의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요러케 생겼구용!!

 

 

 

 

 

 

 

 

보통 이렇게 커피처럼 생긴 봉지들은 뜯기가 어려웠는데

 

자르는 선 / 구멍 뽕뽕 뚫려있어서 뜯기가 매우매우 편했답니다~~~~  !!

 

 

 

 

 

 

 

입에 다 넣고 우물우물 1분정도 가글한 후 뱉어주었습니다 ㅎㅎ

 

사진은 차마 올리지 못했어요 ;;;

 

약을 뱉으니 어린 아이들 먹는 물약처럼 핑크색상이더라구요

 

맛도 그 물약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용 ㅎㅎ

 

 

가글하고 바로 자고 다음날!!!

 

입병이 났었다는걸 잊어버렸어요

 

전혀 안아팠거든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ㅜㅜㅜㅜㅜ 왜 이런 약이 지금 나온건지 ....

 

 

 

 

어쨌든 전 생각보다 약 효과가 좋았어요 ㅋㅋㅋ

 

구내염, 입병 자주 나는 분들은

 

한통 사서 쓰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하지만 !!

 

약 효과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서 쓰시면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