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노은동삼겹살 제주돼지오백돈 저렴한행사세트메뉴

 

 

노은동삼겹살 제주돼지오백돈 저렴한행사세트메뉴

 

 

 

 

언제나 늘 맛있는 삼겹살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돼지고기는 제주도에서만 먹으라는 법은 없죠..?ㅎㅎ

제주도 돼지고기를 파는 노은동에

"제주오백돈" 에 다녀왔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제가 갔을때

한돈한마리와 반마리 세트메뉴로 세일을 하고 있었고

SNS 포스팅 시 <김치찌개>를 서비스로 준다고 하셨어요~

 

 

돼지반마리/계란찜/공기밥을 주문했어요!!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이렇게 친절하게 알려주네요~~

 

 

 

 

 

고기집이라고 기본찬이 부실하다는 생각은 금물!

고기와 어울리는 기본찬이 종류별로 있었어요.

완전 군침이 도네요~~~~

 

 

 

 

 

 

파+콩나물 무침입니다!

 

 

 

 

 

쌈장과 마늘이구요~~~~

 

 

 

 

삼겹살에서 빠질수 없는 김치 입니다!

 

 

 

 

짭짤한 무말랭이 무침과...

 

 

 

 

아삭한 오이피클도 있었죠~!!!

 

 

 

 

그리고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파김치에요.^^

 

 

 

 

 

상추가 딱봐도 싱싱해보이죠?ㅎㅎ

저는 꽃상추보단 이런 청상추가 더 맛있더라구요.

 

 

 

 

 

 

한돈반마리 세트에는 다양한 고기들이 있더라구요.

대패삼겹살/오겹살/목살/가브리살

이렇게 푸짐하게 나왔어요!

 

 

 

 

 

 

자, 이제 고기를 맛있게 구워줍니다~!!!!

고기의 양과 종류만 봐도 배불러지는 그런 비쥬얼이에요.ㅎㅎㅎ

 

 

 

 

 

 

 

 

 

 

 

잘~ 구워진 고기 옆에 김치와 파김치를 올려서 구워주었어요.

파김치는 처음 구워봤는데 엄청 맛있었답니다.ㅎㅎ

 

 

 

 

 

 

 

 

 

제주도산 고기라서 그런지 입에서 아주 살살 녹더라구요.ㅎㅎ

 

 

 

 

 

 

상추쌈 위에 고기와 마늘과 콩나물파무침까지 쓰리콤보로 한입~!!!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계란찜도 간이 적당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그리고 sns포스팅 행사 때문에 서비스로 먹은

김치찌개에요~!!

 

보기만 해도 비쥬얼이 죽여주지 않나요ㅎㅎㅎㅎㅎ

 

 

 

 

 

 

김치찌개 안에는 두부와 두툼한 돼지고기까지 들어가 있어서

더더욱 맛있었어요.ㅎㅎㅎ

 

 

 

 

 

전체적인 총평은 고기의 질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밑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었던 그런 맛집이였어요.ㅎㅎ

노은동에서 삼겹살이 먹고싶을땐 이곳에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