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유성짬뽕상회 대전장대동짬뽕 장대동짬뽕상회

 

 

 

 

 

유성짬뽕상회 대전장대동짬뽕 장대동짬뽕상회

 

 

 

 

 

 

 

 

 

 

 

 

요즘같이 비가 많이 오는 날

가장 생각나는 짬뽕 + 탕수육 +볶음밥을

먹으러 장대동 짬뽕상회를 갔습니다 !!

 

자주 지나다니면서 가야지 가야지

했었는데 오늘 드디어 가네요 ㅋㅋㅋ

 

 

 

 

 

 

 

 

 

 

 

장대초등학교/ 중학교쯤에

짬뽕상회가 있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저희처럼

짬뽕이 다들 땡기셨나봐요 ㅋㅋㅋ

손님이 엄청 많았어요 ! 

테이블 거의 꽉 찼었던 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HIT 상회짬뽕과

매운거 못먹는 저는 볶음밥

그리고 미니 탕수육을 시켰어요 ㅋㅋㅋ

 

 

 

 

 

 

 

 

 

 

 

짬뽕집 가서는 탕수육이 빠지면 안되죠ㅋㅋㅋ

깐쇼새우, 크림새우도 먹고 싶었지만 ㅜㅜㅜ

참았어요 ...

 

 

 

 

 

 

 

 

 

 

 

메뉴 찍으려는데 옆 사람까지

다 나와버렸어요;;;

하하하 ...

 

 

 

 

 

 

 

 

 

 

 

 

여름이라서 반찬에 시원한

얼음까지 넣어주셨어요!!

완전 괜찮았어요 ㅎㅎㅎ

 

 

 

 

 

 

 

 

 

 

 

주문한 짬뽕이 먼저 나왔어요!!

홍합도 있어 먼저 홍합을 분리하고 ㅋㅋㅋ

먹었어요 ~~!

 

 

 

 

 

 

 

 

 

 

맛있다고 제 메뉴가 나오기도 전에

반이나 먹어버렸어요 ㅋㅋㅋ

 

 

 

 

 

 

 

 

 

 

 

 

제 허기를 달래줄 미니탕수육이 나왔어요 ㅋㅋㅋ

대박~~~!! 양도 괜찮네요 ㅋㅋ

둘이 먹기 딱 좋아요!!

 

 

 

 

 

 

 

 

 

 

안에는 찹쌀로 된 탕수육이에요 ㅎㅎㅎ

 

 

 

 

 

 

 

 

 

 

 

 

 

고기도 두툼하죠 ~~ ???

일반 탕수육보다 찹쌀 탕수육이

훨~~~씬 더 맛있어용 >0<

질리지도 않아요 ㅋㅋㅋㅋ

 

 

 

 

 

 

 

 

 

 

 

 

 

그다음 제꺼 볶음밥!!!

밥 양도 무지 많았어요 ㅋㅋㅋ

매우 만족 별 다섯개 !!

★★★★

 

 

 

 

 

 

 

 

 

 

 

 

근데 국물은 쫌 매웠어요 ㅜㅜㅜ

짬뽕은 얼마나 매울까요 ㅜㅜ ..

제가 좀 매운걸 안좋아해서 그렇지

일반 분들은 매운 정도는 아니에요 ㅋㅋㅋ

 

 

 

 

 

 

 

 

 

 

 

 

배고파서 그런지 볶음밥을 금새

저혼자 이렇게 많이 먹었네요 ;;;

 

 

 

 

 

 

 

 

 

 

 

 

 

 

먹고나왔는데도 비가 계속 내리네요 ㅜㅜ

장마철이라서 어쩔수 없나봐요 ㅋㅋㅋ

 

 

 

 

 

 

 

 

 

 

 

 

후식으로 옆에 뚜레쥬르 빵집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ㅋㅋㅋ

티비에서 선전하는 초코바를 먹었지요 ㅎㅎㅎ

비싸긴 하지만 일행이 사준다고 해서

걍 먹었어요 ㅋㅋㅋ

 

 

 

 

 

 

 

 

 

 

 

 

 

 

 

짬뽕+탕수육+볶음밥에

아이스크림까지~~~~!!

정말 만족스런 점심이었어요 ㅎㅎ

짬뽕상회 맛도 양도 모두 합격이었어요 !!

또 가고싶은 짬뽕집이었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