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트카/◈ 장기렌트 정보 ◈

저신용장기렌트 K5 대전동학사카페 동학사카체르 대전분위기좋은카페

 

 

 

 

 

저신용장기렌트 K5 대전동학사카페 동학사카체르 대전분위기좋은카페 

 

 

 

 

 

 

반갑습니다~!

날씨가 참 왔다갔다 하네요 ㅋㅋㅋ

비가 왔다가 금방 쨍쨍했다가 !

밀당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요즘 날씨의 마음을 참 알 수 없어요

 

오랜만에 바람쐬러 동학사로 놀러갔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여유도 즐길겸 다녀왔지요

차도 분위기 있게~~

렌트카 K5를 타고 갔어요 ㅎㅎㅎ

 

동학사 카체르(CHATSER) 라는 카페였어요 ^^

 

 

 

 

 

 

 

 

 

 

 

 

 

 

깔끔한 흰색 K5로 중형차 중 일반적으로

많이 이용하시며 선호하시는 차량입니다. 

 

 

 

 

 

 

 

 

 

 

 

 

 

 

 

 

외부 측면, 앞면, 뒷면

어딜보아도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ㅎㅎ

 

 

 

 

 

 

 

 

 

 

 

 

 

 

 

 

 

 

 

내부 시트가 계속보아도

질리지 않을 브라운계열의 색상이였어요 ㅎㅎ  

 

 

 

 

 

 

 

 

 

 

 

 

 

 

 

 

실내크리닉이 모두 끝난 상태라

내부도 매우 깔끔한 상태입니다~!

 

 

 

 

 

 

 

 

 

 

 

 

 

 

 

 

 

 

스마트키 방식이어서 시동을 켜고

끌때에도 매우 편리했답니다 ^^

 

 

 

 

 

 

 

 

 

 

 

 

 

 

 

고급스런 센터페시아입니다~!

 

 

 

 

 

 

 

 

 

 

 

 

 

 

 

동학사 가는 길까지 시원하게 해줄 에어컨!

 

 

 

 

 

 

 

 

 

 

 

 

 

스티어링 휠에는 여러 필요한 버튼들이

골고루 장착되어 있어

운전시에도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차량 실내를 밝혀주는 오버헤드콘솔

 

 

 

 

 

 

 

 

 

 

 

 

 

 

 

 

 

 

 

 

1년 사계절을 편하게 지낼때

꼭 필요한 열선시트, 통풍시트

핸들열선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

 

특히 여름에 더위 많이 타시는 분들은

통풍시트 옵션을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

 

 

 

 

 

 

 

 

 

 

 

 

 

 

 

 

 

 

하이패스 룸미러도 부착되어 있어

고속도로 주행시 매우 편리합니다^^

 

 

 

 

 

 

 

 

 

 

 

 

 

 

 

 

 

 

 

 

 

 

 

 

 

 

 

 

 

 

기본적인 옵션으로 최신식 네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 DMB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주행시에나 주차시 매우 편리해요 ^^

 

 

 

 

 

 

 

 

 

 

 

 

 

 

 

 

 

 

 

 

 

 

K5를 타고 동학사 카체르 카페에 도착했어요~!

인터넷에서 동학사 카체르 치면 바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1층에 K5를 주차하고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

저쪽 오른쪽이 주차장이고

왼쪽 건물이 카페에요 ㅎㅎ

 

건물이 매우 크고 높고 멋있었어요^^

 

 

 

 

 

 

 

 

 

 

 

 

 

 

 

 

 

테이블 하나하나 모두 달랐어요 ㅎㅎ

카페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

 

 

 

 

 

 

 

 

 

 

 

 

 

 

 

 

 

 

꺄아~~! 여러가지 디저트들도 많았구요^^

 

 

 

 

 

 

 

 

 

 

 

 

브런치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용 ㅎㅎ

 

 

 

 

 

 

 

 

 

 

 

 

굉장히 특이하죠 ㅎㅎ

신기해서 한컷 찍었어요~!

 

 

 

 

 

 

 

 

 

 

 

 

 

 

 

 

 

분위기 있게 꽃도 진열되있네용 ㅎㅎㅎ

여성분들 수다떨기 딱 좋은 카페에요!!

 

 

 

 

 

 

 

 

 

 

 

 

카페만큼이나 화장실도

분위기 있고 깔끔했어요 ^^

 

 

 

 

 

 

 

 

 

 

 

 

 

카페모카, 티라미슈, 모히또에이드,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각자 특성이 다르니 골고루

시켜먹는 재미가 있네요 ㅋㅋ

 

 

 

 

 

 

 

 

 

 

 

 

티라미슈 케익

 

 

 

 

 

 

 

 

 

 

 

모히또

 

 

 

 

 

 

 

 

 

 

 

 

 

 

아인슈페너

 

 

 

 

 

 

 

 

 

 

 

 

 

 

카페모카

 

 

 

 

 

 

 

 

 

 

 

 

수다떨며 얘기하니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ㅋㅋ

 

 

 

 

 

 

 

 

 

 

 

 

 

 

 

3층에는 이렇게 멋진 야외 공간도 있었어요 >0<

의자 하나하나 굉장히 특이했어요 ㅎㅎ

요즘같은 한여름에는 더워서 못올라갈 듯 하네요 ㅜㅜ

시원한 가을에 있기 딱 좋겠어요 ~~~ !

 

 

 

 

 

 

 

 

 

 

 

 

 

 

 

 

 

 

동학사는 데이트 코스로도 빠질 수 없는곳이죠 ㅎㅎㅎ

동학사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분위기 좋은 카체르도

꼭 다녀오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