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유성장어구이 대전백마강참숯민물장어 유성백마강장어

 

 

 

 

 

유성장어구이 대전백마강참숯민물장어 유성백마강장어

 

 

 

 

 

 

 

 

 

 

 

 

 

 

이번 여름도 너무 덥네요 ㅜㅜ

이런 날씨에는 무조건 몸보신 될만한

음식들을 많이 먹어줘야해요 ㅋㅋㅋ

 

삼계탕, 보약, 장어구이~~!!  여러가지가 있죠^^

 

많이 먹고는 싶은데  

비싸서 다들 못드시는거겠죠 ㅜㅜ

 

요번에 엄마 아빠 몸보신 겸 큰맘먹고

백마강 장어구이를 갔다왔습니다 ㅎㅎ

 

 

 

 

 

 

 

 

 

 

 

 

맨날 할머니댁에 가는 길이라서

지나가보기만 했지 직접 가본적은 처음이에요 ㅋㅋㅋ

장어는 다들 자주 드시진 않을꺼에요 ㅎㅎ

 

1층이 주차장이고 2층이

백마강장어구이 식당이에요~!

 

주차공간도 꽤 넓어서 좋았어요 >0<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 백마강 식당으로

들어가자 매우 넓~~~~ 은

내부가 보였어요 ㅎㅎ

 

 

 

 

 

 

 

 

 

 

 

 

 

 

생각보다 매우 넓고 좋았어요 ~~!!

 

신발벗고 들어가는 좌식일 줄 알았는데

아니여서 더 좋았어요!! ㅎㅎ

 

 

 

 

 

 

 

 

 

 

 

 

 

이렇게 아파트가 보이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ㅎㅎ

 

 

 

 

 

 

 

 

 

 

 

 

저희는 2명이라서 한판을 주문했어요~!

장어라서 확실히 비싸네요 ㅜㅜ

 

한판이 59,000원(2마리)

반판이 30,000원(1마리) 이였어요

 

그래도 몸에 투자해야죠!!

먹고 힘내서 일해야죠!! ㅎㅎㅎ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ㅋㅋ

근데 확실히 젊은 사람들보다는

40대-60대 분들이 많으셨어요 ^^

다들 몸보신 하러 오셨나봐요 ㅎㅎㅎ

 

 

 

 

 

 

 

 

 

 

 

 

 

이 큰 상을 저희가 다 썼어요 ㅎㅎ

가운데 숯불판이고 양쪽으로

장어와 기본반찬을 셋팅해주셨어요!

 

 

 

 

 

 

 

 

 

 

 

 

 

 

 

기본반찬은 깻잎, 상추, 마늘, 생강, 쌈장

백김치, 샐러드 등등이 나왔어요 ㅎㅎ

기본찬은 참 간단했어요!!

 

 

 

 

 

 

 

 

 

 

 

 

냉국도 1인당 하나씩 나왔구요~!

 

 

 

 

 

 

 

 

 

 

 

 

 

 

 

 

드디어 장어등장!!

이게 한판 양이에요~!

 

이걸 2명이서 다 먹을 수 있을까요 ??? ㅋㅋㅋ

 

 

 

 

 

 

 

 

 

 

 

 

 

 

숯불에 굽기 시작합니다~!!

숯불이 매우 뜨거웠어요 ㅜㅜ

아이들은 위험해요!!

 

요긴 놀이방이 따로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셔도 편히 드실 수 있습니다. 

 

 

 

 

 

 

 

 

 

 

 

 

장어는 삼겹살처럼 저희가 굽는게 아니라

직원분이 직접 다 구워주셨어요~~!!

엄청 편하답니다 ㅎㅎㅎ

 

 

 

 

 

 

 

 

 

 

 

 

 

이렇게 아래 사진처럼 고기가 익으면

판 밖으로 빼주기 때문에

이런 것 먼저 드시면 되요 ㅋㅋㅋ  

 

 

 

 

 

 

 

 

 

 

 

 

 

잘 익었죠~~ ?? ㅎㅎ

그리고 여기 백마강장어구이는

소금구이만 판매하고 양념구이는 없어요!!

 

 

 

 

 

 

 

 

 

 

 

 

양파저림과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어요 ㅎㅎ

 

 

 

 

 

 

 

 

 

 

 

 

 

이렇게 보면 일반 생선같기도 하죠 ?? ㅎㅎ

 

 

 

 

 

 

 

 

 

 

 

 

 

 

 

그리고 이 간장색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확실히 엄마와 저랑 둘이 먹기엔 양이

많았어요 ㅜㅜ 아까워서 남기지 않고 다 먹긴

했지만 꼭 참고하세요 ㅎㅎ

그리고 살짝 느끼했어요 ㅜㅜ

 

 

 

 

 

 

 

 

 

 

 

 

 

백마강 장어구이집에는 엄마랑만 갔어요!

아빠껀 포장했지요  ㅎㅎㅎ

 

 

 

 

 

 

 

 

 

 

 

 

 

 

백마강참숯민물장어 집 장점과 단점을 추려보았어요~~!!

 

장점

1. 장어를 직접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음.

2. 주차공간이 있어 주차하기 편함.

3. 식당이 매우 넓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음.

 

단점

1. 갈수록 좀 느끼함

2. 소금구이만 먹을 수 있음(양념 구이는 없음)

3. 기본반찬이 많지 않음

 

 

제가 장어집을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이런 장단점이 있습니다^^

 

장어먹고 엄마가 힘내서 이번 여름도

잘 버티셨으면 좋겠어요!!  

이번 더운 여름 힘이 빠지거나 입맛이 없을때  

장어 한 판 드시고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