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수통골추천 쌈지뜰 만두전골 수제만두

 

 

 

대전수통골추천 쌈지뜰 만두전골 수제만두

 

 

 

 

 

 

 

 

안녕하세요-!!

장마가 끝나는것 같더니... 갑자기 또 소나기가 쏟아집니다. ㅜㅜ

소나기가 쏟아지니 갑자기 국물 메뉴가 땡겨서

국물과 수제만두를 한거번에 먹을수 있는

만두전골 전문집 "쌈지뜰"에 다녀왔습니다.ㅎㅎ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만두전문점이라 만두와 관련된 요리들이 있고

여름에 먹을수 있는 냉면과

콩국수 등이 있습니다.

 

 

 

만두전골 2人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은 적당하게 이렇게 3가지가 나옵니다.

 

 

 

 

 

검정깨와 들깨가 들어간 고소한 드레싱이 뿌려진

양배추 샐러드 입니다.

 

 

 

 

 

 

국내산 재료로 만들었다는 배추김치 입니다.

 

 

 

 

 

무와 양배추로 만든 피클 이구요~~~

 

 

 

 

 

샤브샤브 야채와 고기를 찍어먹을수 있는

소스입니다.

 

 

 

 

 

 

 

김치만두3개/고기만두3개

각종 야채와 샤브용고기 그리고

칼국수 면까지-!!!!

 

완전 푸짐한데요~ㅎㅎ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야채를 먼저 넣어줘야해요~~~

 

 

 

 

 

 

 

 

 

 

 

 

 

 

 

 

 

야채를 넣고 푹~ 끓이다가 어느정도 육수가 우러나왔다 싶으면

고기를 넣어 익혀 먹으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어느정도 또 끓었다 싶었을때 만두를 넣어줬습니다.ㅎㅎ

 

 

 

 

 

 

 

샤브용으로 살짝 익힌 고기는

이렇게 소스에 살짝 찍어서 먹어줍니다.

 

 

 

 

 

 

 

만두는 역시 직접 빚은 만두라 그런지 속이 꽉~ 차고

맛있습니다.ㅎㅎㅎ

 

 

 

 

 

 

 

 

이렇게 샤브 야채와 고기와 함께 먹어도

엄청 맛있어요 ㅎㅎ

 

 

 

 

 

 

 

어느정도 먹었다 싶었을때 칼국수 면을 넣어

푹~ 익혀줬습니다.ㅎㅎ

 

 

 

 

 

 

면빨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마지막 전골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죽" 입니다.ㅎㅎㅎ

 

 

 

 

 

 

 

 

 

 

 

이렇게 야채와 참기름과 계란과 김을 넣고

잘~ 저어가며 끓여주면 맛있는 죽이 완성됩니다.ㅎㅎㅎ

 

 

 

 

 

 

 

 

 

 

 

 

 

 

한입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

완전 꿀맛입니다 >_<

오늘 먹은 것중 가장 맛있는건 바로 이 죽이 아닐까 싶은데요~~~

 

 

 

 

 

 

느지막한 장맛날 기분좋은 식사였습니다.ㅎㅎㅎ

수통골에 가시면 여기 "쌈지뜰"을 꼭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