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궁동블랙꼬끄 대전궁동치킨 충남대치킨 블랙꼬끄메뉴

 

 

 

 

대전궁동블랙꼬끄 대전궁동치킨 충남대치킨 블랙꼬끄메뉴

 

 

 

 

 

 

 

 

 

 

 

 

여긴 어디일까요?? ㅎㅎㅎ

 

주말 저녁 배도 출출~~ 하고

집에 있기 답답해서 산책겸

궁동에 놀러갔습니다

 

자주 생각합니다.

대전은 참 살기 좋은 곳이라는걸요 ~!

 

특별히 구경할 거리는 많지 않지만

이런 산책로도 많고 공원같은 곳도 많아서

 조용히 걷거나 산책하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살기 딱 좋은 곳이에요 ㅋㅋ

 

 

 

 

 

 

 

 

 

 

 

 

참 살기 좋다~~~ 라고 생각하며 걷다보니

어느새 블랙꼬끄 치킨집에 도착했네요 ㅎㅎㅎ

 

 

 

 

 

 

 

 

 

 

 

 

 

맥주에 치킨 콜~~ ???

일행도 좋다고 하여 바로 들어갔지요 ㅋㅋ

궁동엔 치킨집이 많지만 여기 블랙꼬끄만

자꾸 오게되네요 ㅋㅋㅋ

 

 

 

 

 

 

 

 

 

 

 

 

여긴 분위기도 좋고 테이블도 넉넉하니

매우 좋아용 ㅋㅋㅋ

 

 

 

 

 

 

 

 

 

 

 

 

 

자리잡고 앉으니 직원분이

인증샷 이벤트를 소개해주시네요 ㅎㅎ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or 블로그에 블랙꼬끄를

소개하면 서비스를 주거나 블랙꼬끄 식사권을

준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오호!!!!!  

 

 

 

 

 

 

 

 

 

 

 

 

기본 소스와 샐러드 셋팅완료!!

 

 

 

 

 

 

 

 

 

 

 

 

 

저는 왼쪽 끝에 있는

흰색 소스가 젤 맛있었요 ㅋㅋㅋ

감자튀김을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치킨보다 더 맛있어요>0<

 

 

 

 

 

 

 

 

 

 

 

 

 

 

 

전 운전을 해야했기에 콜라만 먹었고

일행은 맥주 500cc 한잔 시켜서 먹었어요 ㅋㅋ

 

 

 

 

 

 

 

 

 

 

 

 

 

 

이 시원한 얼음에 콜라 한잔 먹으면

맥주 먹은것 처럼 속이

시원~~~ 해져요

 

 

 

 

 

 

 

 

 

 

 

 

 

 

 

콜라를 홀짝홀짝 먹고있으니

어느 새 치킨이 왔네용!!

 

저는 매운간장치킨과 양념치킨?? 을

시켰던거 같아요

 

 

 

 

 

 

 

 

 

 

 

 

 

 

여긴 치킨이 주메뉴지만

치킨이랑 같이 나오는 요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어요>0<

 

 

 

 

 

 

 

 

 

 

 

 

 

 

 

이 매운간장치킨은 쫌 매웠어요 ㅜ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덜 매울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 치킨도 달달하니 먹을만 했어요 ㅋㅋ

저는 이게 더 맛있었어용!!  

 

 

 

 

 

 

 

 

 

 

 

 

치킨 사이사이에 있는 떡도

소스에 찍어먹으면 됩니당 ㅎㅎㅎ

 

 

 

 

 

 

 

 

 

 

 

 

 

 

 

 

은근 양이 많았어용 ㅋㅋㅋ

배불러서 포장해갔습니다 !!

 

 

 

 

 

 

 

 

 

 

 

 

 

 

 

배부르게 치킨을 먹고 나오니

학생들이 하나도 없네요~~~

충남대 근처라서 원래 학생들이

많이 지나는 길인데..

그때 비가 그친 후라서 그랬었던거 같아요 ㅋㅋ

 

 

 

 

 

 

 

 

 

 

 

 

 

인적 드문 밤 거리를 일행과 함께 걸으니

정말 좋네여 ㅋㅋㅋㅋ

주말 저녁은 이렇게 지나가지만 ㅜㅜ

시원한 공기 쐬고 너무 좋았어요 ^^

 

 

 

 

 

 

 

 

 

 

 

 

이제 더워지면 이 길도 많이 붐비겠네요 ㅋㅋ

산책길로 좋은 궁동 대학로 산책도 하시고

블랙꼬끄에서 맛있는 치킨도 드시고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