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트카/◈ 장기렌트 정보 ◈

수입차장기렌트 volvo 볼보s60 타고 노은동식풍경 노은동뼈해장국

 

 

 

 

 

수입차장기렌트 volvo 볼보s60 타고 노은동식풍경 노은동뼈해장국

 

 

 

 

 

 

 

 

 

 

 

 

안녕하세요 ^^

 

오늘 폭염이라고 하니

물 많이 드시고 몸 조심하세용~~!!

 

더운 날엔 고기를 자주자주 먹어줘야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땡겼어요 ㅎㅎㅎ

뼈해장국 생각이 나서 괜찮은 식당 찾다가

가까운 노은동에 뼈해장국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갔다왔습니다 ㅋㅋㅋ

 

시승겸 볼보s60 차량을 타고 다녀왔습니다

 

 

 

 

 

 

 

 

 

 

 

 

 

 

여러가지 안전시스템을 갖춘 차량이며

연비도 뛰어나 연료비도 비교적

덜 부담스런 모델입니다^^

 

 

 

 

 

 

 

 

 

 

 

 

 

외부 디자인도 질리지 않을 정도의

세련미를 갖추고 있습니 ~! 

 

 

 

 

 

 

 

 

 

 

 

 

 

 

 

아늑하고 심플하며 효율적인

구성을 더한 '스칸디나비안 식' 디자인이

돋보이는 내부모습입니다^^

 

 

 

 

 

 

 

 

 

 

 

 

 

 

 

센터페시아에는 여러가지 필요한 버튼들이

갖춰져 있습니다^^

 

 

 

 

 

 

 

 

 

 

 

 

 

 

 

핸들에는 가속 페달에 발을 올려 놓지 않고도

속도가 유지되는 정속 주행 장치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자식 에어컨이 장착되어 있어

자동으로 실내 온도를 유지해줍니다~!

 

 

 

 

 

 

 

 

 

 

 

 

 

 

 

기본적으로 열선시트와 핸들열선이 있어

특히나 추운 날씨를 잘 견딜 수 있습니다.

열선시트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주행시 필요한 네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도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어요

 

 

 

 

 

 

 

 

 

 

 

 

 

 

 

 

 

 

 

 

전동식 유리 선루프는 실내 환기와

조명 수준을 높여줍니다~!

 

 

 

 

 

 

 

 

 

 

 

 

 

 

 

스타트/ 스톱 버튼으로 시동을 편하게

켜고 끌수 있습니다. 

 

 

 

 

 

 

 

 

 

 

 

 

트렁크도 넓어 여러가지 짐들도

넣을 수 있습니다.

 

 

 

 

 

 

 

 

 

 

 

 

 

자동 끼임 방지기능이 있어

어린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에도

걱정없이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원격 메모리가 적용된 전동식 시트방식이어서

체형에 맞게 3가지까지 저장이 가능하고  

원하는 체형으로 바로 버튼을 눌러 시트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조명 스위치를 자동으로 두면 연료 절감형

주행등이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왼쪽엔 전조등 레벨 조절기도 따로 있어

불빛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차선 변경시에 사각지대를 살필 수 있는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도 부착되어 있어

시야가 제한되어 있거나 좁은 공간에서

특히 도움이 됩니다^^

 

 

 

 

 

 

 

 

 

 

 

 

 

 

필요한 에어백이 여러군데에 장착되어 있어서

걱정없이 주행할 수 있습니다^^

 

 

 

 

 

 

 

 

 

 

 

 

 

 

 

 

 

 

 

 

 

 

 

 

차량 전체적으로 정비, 점검이 끝난 상태여서

차량 상태가 매우 우수한 편입니다~!

 

 

 

 

 

 

 

 

 

 

 

 

 

 

 

 

차량 시승도 해보고 정비, 점검이 잘 되었는지

확인도 해볼겸 볼보를 타고 노은동으로

점심먹으러 갔다왔습니다 ~~!

 

 

 

 

 

 

 

 

 

 

 

 

볼보s60을 타고 노은동 뼈해장국/ 감자탕 전문점

식풍경에 도착했어용 >0<

노은역 근처에 있는 식당이라서

찾아오시기 편하답니다~!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은 정기휴일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ㅎㅎ

 

 

 

 

 

 

 

 

 

 

 

냉 메밀소바도 판매하네요 ㅎㅎㅎ

 

 

 

 

 

 

 

 

 

 

 

 

식당으로 들어가니 좌식으로 된

테이블이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

자리도 넓고 좋네요^^

 

 

 

 

 

 

 

 

 

 

 

 

메뉴판도 직접 붓글씨로 쓰신거 같네요 ㅋㅋㅋ

귀여워요~~!

 

 

 

 

 

 

 

 

 

 

 

 

다들 맛있어서 열심히 드시고 계시네요 ㅎㅎ

대부분 직장인분들이 많았어요!!

 

 

 

 

 

 

 

 

 

 

 

 

 

기본찬 셋팅완료!!

저희는 뼈해장국 4개를 시켰습니다 ㅎㅎ

 

 

 

 

 

 

 

 

 

 

 

 

 

고추도 아삭이고추라서 전혀

맵지 않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밥 나오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몇개

집어 먹었어요 ㅎㅎ

 

 

 

 

 

 

 

 

 

 

 

 

오랜만에 먹어보는 뼈해장국이네요 ^^

 

 

 

 

 

 

 

 

 

 

 

 

 

안에 당면 먼저 먹고 ㅋㅋ

우거지도 먹고 !!

밥도 먹고!! ㅎㅎㅎ

 

 

 

 

 

 

 

 

 

 

 

 

 

 

 

고기는 다 발라 놓고 먹는게

저는 편하더라구요 ~~~!

고기 한 점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이 끝내줍니당 ^0^

 

 

 

 

 

 

 

 

 

 

 

 

해장국 안에 수제비도 들어가있네요 ㅎㅎ

 

 

 

 

 

 

 

 

 

 

 

 

신나게 뼈를 뜯었어요 ㅋㅋㅋㅋ

뼈 뜯느라 국물은 많이 못먹었네요 ㅜㅜ

 

 

 

 

 

 

 

 

 

 

 

 

 

 

어느새 빈 접시 ㅋㅋㅋ

 

 

 

 

 

 

 

 

 

 

 

 

 

 

아늑한 볼보차량을 타고 가니

점심도 더욱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0^

확실히 시트가 편해서 그런지

승차감도 정말 끝내줬구요 ㅎㅎ

 

숙취 후 해장이 필요하실 때

뼈해장국이나 감자탕이 땡기실때!

점심이나 저녁식사로도 손색없는

식풍경 감자탕집으로 식사하러 오세용 ^^